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맛집/한끼해결:: 겨울엔 홍게무한리필 다녀와줘야죠 ~~ 흐흐

 

 

 

 

울산맛집/한끼해결:: 겨울엔 홍게무한리필 다녀와줘야죠~~ 흐흐

 

 

 

 

 

먹는거 너무좋아하는 우리가족들

딱히 그렇게 먹는건 아니고

 

주에 외식 3번은 하는듯해요 ㅎㅎㅎㅎㅎㅎ

 

완전 어렸을때부터 늘 그렇게 먹어서 몰랐는데

다른집보다 많이 외식하는편인듯한 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일주일에 한번이상 고기는 꼭 먹어줘야하고, 아니면 아프다고 말하고

 

 

치킨이나 칼국수 뼈다귀탕 등등

여러가지를 늘 먹는편이에용~

 

 

아니면 저녁밥 자체가 떡볶이나 고기가 될수도있고

잔치국수를 해주기도하고 ㅎㅎㅎ

 

우리엄마 짱이다 :)

 

 

 

 

 

 

 

 

무튼!!! 울산 북구에 홍게 무한리필집이 생겼다고 해서

우리가족들은 새로운 맛집을 향해 가보기로!

 

 

 

전체외관이에용!

북구 호계동에 있구용~

 

명촌동에도 있다더라구요~

하지만 집가까운 호계로 고고씽 !!!!!

 

 

이게 그날만 그랬던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게 찌는 시간이 필요한데

게가 늦게 도착해서 찌는시간을 놓쳐서 ㅠㅠㅠ

 

우리가 도착했을때 게를 찌게되서 ㅠㅠㅠ

기다리면서 게를 먹었어요 ㅠ

 

 

 

 

 

 

 

이름은 무한수산 !!!!

문득 여기는 봄여름가을겨울 계속 오픈하려나?.

아무때나 홍게를 구할수있나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ㅎㅎ

 

 

요즘 무한리필집이 많이생기고있지만

홍게무한리필은 신기하더라구요!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그자리에서 쪄주니까 완전 뜨끈하게먹을수있고

먹다보니 게 살 바르는 스킬이 엄청늘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당시에는 귀찮았지만

다시생각해보니 한번씩 가볼만해용!

 

 

게먹고싶은날 가서 왕창 먹고오면 될듯!

 

기본 홍게무한리필은 일인당 23000원

밥이나 라면을 하나더 먹을수있는건 25000원

 

밥도 홍게알밥이구

라면도 홍게라면!

 

 

따로시키면 5000원하던데 먹을수있는 배가 있거나

꼭 밥을 안먹으면 안된다 하는분들은

첨부터 포함되있는 세트로 시키면될듯해용~

 

저희가족은 25000원으로 다시켜서

엄마랑 나는 알밥 오빠 아빠는 라면으로 먹었어용 ㅎㅎ

 

 

 

 

 

 

 

 

 

자리는 앉는 테이블도 있꼬

요렇게 분위기 살려서 앉을수있는 테이블도있꼬

 

저희는 신발벗고 앉는곳을 택했어용

 

 

 

 

 

 

 

 

 

 

 

그리고 간식으로 초콜릿먹고마무리!

울산맛집 으로 홍게무한리필집 겨울엔 다녀오기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