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자둘이서 서가앤쿡한상차림 먹으니 양 딱좋아요!

 

 

여자둘이서 서가앤쿡한상차림 먹으니 양 딱좋아요!

 

 

 

 

 

 

 

 

 

요즘 날이ㅡ 너무추워서 어디 돌아다니지를 못하겠는...

친구가 울산에서 놀러왔는데,

배가 고픈데 추워서 어디로 들어가야할지 ㅋㅋㅋㅋ

급히 보이는곳이 서가앤쿡,

 

 

 

그때 한상차림이란게 나왔다길래

먹어보고 싶었는데 바로보여서 들어갔답니다~~

 

 

어후 추워서 ㅠㅠㅠㅠ

요즘은 돌아다니질 못하겠어요,

 

 

딱딱 어디들어갈지 정해놓고 돌아다녀야지, 아니면 추워서 큰일날듯 !

 

 

 

 

여자둘이서 한상차림 골랐구,

면은 까르보나라로 정했어용 ~~~

 

 

토마토소스는 좋아하지않기에 우리는 크림크림 ㅎㅎㅎ

 

 

 

 

 

 

 

 

짜자잔~ 예쁘죠 !!!

딱 알차게 정말 한상차림으로 나오는데!

 

 

양이 많아보이지않은듯~~~ 했는데 남더라구요 ㅋㅋㅋㅋ 양 충분해요!

 

 

목살스테이크도 너무 맛있고,

함께있는 샐러드의 소스도 너무맛있어서

풀을 좋아하지않는데 요 샐러드는 진짜 다먹은듯 !!!!!

 

 

 

 

 

 

 

 

 

 

계란의 노란자는 반숙으로 나오던데ㅔ

문득 계란값올라서 이제 계란을 안주진 않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여기는 계란을 어떻게 굽는건지 모르겠는데

참 흰자가 참 하얗게 익혀서 나와요 ㅋㅋ

 

 

집에서 후라이하면 살짝 노랗게 타는편인데

이건 그런거 없이

그림마냥 하얗고 노람 ㅋㅋㅋㅋㅋ

 

 

 

 

 

 

 

 

감자가 함께나오구용~

여기 같이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났어요!

 

그냥 먹으면 조금 심심한느낌이있으니

소스랑 먹는게 좋을듯  > <

 

 

 

 

 

 

 

 

그리고 내사랑 콘 !!!!!!!!!!!

옥수수콘이 별거아닌데 참 맛있잖아요 ㅋㅋㅋㅋ

많이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콘 아예 지글지글 구워서 줬다면

완전 행복 그자체였을텐데 그건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를 다 썰고 파인애플도 두개

저 샐러드!!!!!!!!!

진짜 풀때기같은데 소스가 참 어떤소스를 쓰는지

씁쓸하지않고 야채가 참 맛있더라구요!

 

 

나를 샐러드먹게한 서가앤쿡 샐러드드레싱 ㅎㅎㅎㅎㅎㅎㅎ

넌참 감동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르보나라 생각보다 맛도 깊고 맛있어서

완전 바닥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까르보나라에 찍어먹고

완전 크림소스 맛있당 ㅠㅠㅠㅠㅠㅠ

 

가격은 2만원후반대 3만원안되는 금액이였던거같은데

한상차림 너무 괜찮더라구요,

 

 

늘 서가앤쿡은 2인기준이라서 한개만 시켜먹기는 아쉽고

두개시켜먹기엔 양이 많아서 아쉬웠는데,

 

요렇게 두가지를 한방에 먹을수있는 한상이 나오니까 넘 편하고 좋더라구요!

 

 

완전 좋았어!!!! 다음에 또 와서 요렇게 먹음 딱 좋을거같아요

신이가 나는구나 >  <

 

 

 

 

 

여자둘이서 한상차림 먹으니 양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