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3kg 꼭꼭 강력추천★★ 임신중다이어트식단.후기(임산부허벌라이프)

★★ -23kg 꼭꼭 강력추천★★ 임신중다이어트식단.후기(임산부허벌라이프)

 

 

 

 

 

 

 

 

 

 

 

똑똑한코치님만나서 제대로 몸관리 !!

 

 

 소문대로네요!

너무 신기할만큼 몸관리 잘했어요!

 

 

 

임신중다이어트식단, 어떤걸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아이한테 안좋은건 또 먹고싶지 않아서 ...

 

 

걱정하고있을때 모모코치님 알게되었구요~

건강하게 식단관리통해서 감량시켜주셔서 유명하시더라구요

 

 

처음엔 진짜 괜찮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걱정한 제가 촌스럽던 ... ㅋㅋㅋ

 

 

 = 대박이세요 !!!!!

 

 

 

임신중에 건강하게 -5kg 빼고, 출산하고 -23kg!

 

 

 

 

몸 너무예쁘게 만들어주셨답니다 !!!

아이낳고는 44사이즈 만들어주셨어용,

 

 

 

 

아이가지면서 다리아프고, 몸도 안좋아져서 병원서 출산전까지

살좀 빼야한다고 말하셨는데, 건강하게 출산까지 마무리했어요! 너무다행이죠!

 

 

 

 

모모코치님도움 받은덕분입니다 ~★★ 최고!

 

 

 

 

 

 

 

 

 

 

 

 

 

 

 

 

 

이사진은 출산후 현재모습!

감쪽같죠 ㅋㅋㅋ

 

 

 

남편이랑 신랑친구들이 애낳고 더 예뻐진거같다구 ㅋㅋ

이게바로  코치님관리받게된 결정적 이유.

 

 

 

노하우가 너무 엄청나세요!

살처짐 하나없이 예쁘게 살빼주셨구요!

 

 

옷입는데 미소가 절로나와서 ㅋㅋ

지금 위아래 모두 44사이즈로 입고있구요 ~

 

 

가죽바지인데, 저게 안찡기고 넘 편하더라구요!

내몸이 이렇게 변했다니 감탄이.. 절로 나오는 .. ㅎㅎㅎㅎ

 

 

 

 = 대박 짱짱입니다 !

 

 

임산부다이어트식단.임신중 모두가능하구요!

영양 단백질식사라서 오히려 태아한테 너무좋아요 !!!

 아주아주 강추 ★★★★★★

 

 

 

 

 

-23kg 가 빠졌구요! S사이즈 됬답니당 ~~

 

 

 

 

 

 

//모모코치님 실력덕분에, 운동도 없이 뺐어요!

 

 

 

 

 

 

 

 

 

 

 

 

 

 

 

 

 

 

 

 

 

 

전신거울에 당당히 서본지가 언젠지..

너 ~~~ 무 행복한 성공 !!!

 

 

 

하의.상의 모두 S사이즈가 들어가구요~

왠만한 FREE사이즈는 너무편해! 커!

 

 

 

정말 옷입을때 내가 많이빠졌구나를 느껴요,

정말  코치님 실력에 감탄...

 

 

 

주변에서 원래 가던 옷가게갔더니 몸매 너무예쁘다고 ㅋㅋ

애낳는다더니 성형하고 온거아니냐구 ㅋㅋㅋ

 

 

 

진짜 이런 우슷갯소리도 듣게되네요

 코치님께 감사해요,

 

 

 

매일을 정성스럽게 자기살빼듯이 너무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혹시나 내가 힘들어하진 않은지 먼저 신경써주시고,

 돈쓴게 만족스러울만큼 ㅠㅠ 감동그자체..

 

 

 

이래서 유명하신거구나.. 싶던

역시 모모코치님 달라요!

 

 

 

-23KG 예쁘게 감량하고 아가씨몸 만들었구요!

 

 

 

 

행복합니다 ~~~~ ♡♡

 

 

 

 

 

 

 

 

 

 

 

 

 

 

 

 

 

 

 

 

 

 

 

S사이즈 너무좋아 ~~~♥

 

 

 

 

내가 감히 팔뚝라인 보이는 딱붙는 티를입공!

진짜 아가씨때도 못입던 옷인데 ㅋㅋ

 

 

 

 코치님덕분에 요즘 날아갑니다 ~~

너무행복해!!! 몸매 너무만족 !!

 

 

 

※임신중다이어트식단, 그냥 안먹고 양을 줄이는게 아니라

노하우랑 방법 다 따로있으니까 절대조심!

 

 

 

이때 제대로 관리해야 출산후에도 몸관리가 쉬워요!

 

 

 

다이어트라서 단순히 내가 관리하려고 생각했던것과 전혀다르더라구요!

하마터면 배에 아이있는데 영양이 전달못될수있는거더라구요,

 

 

 

임신중, 임산부때는  특히 중요하니까!

 코치님 관리받으시구요!

 

 

 

출산후에도 완벽하게 케어해주시니까 너무편해요!

관리받고나면 제맘 이해하실꺼에요

 

 

너무만족 !!!!!★★

 

 

 

-23KG  살처짐없이 예쁘게, 유지도 넘잘되구~

 

 

 

 

 = 관리받는내내 만족하는곳,

모모코치님은 복받으실꼬에용 ~

 

 

 

유명할만해요!

 

 

 

 

// 제가먹은게 출산영양프로그램 100만원대 먹었고, 효과 디빵좋아요

 

 

 

 

 

 

 

 

 

 

 

 

 

 

임산부다이어트식단

임산부허벌라이프

임신중다이어트식단.

임산부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다이어트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