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데이트하기좋은곳/영대 서가앤쿡에서 한상차림 먹고왔어용~

 

 

 

데이트하기좋은곳/영대 서가앤쿡에서 한상차림 먹고왔어용~

 

 

 

 

 

 

 

 

완전 맘에드는 밥집 발견 !!!!!!!!!!!!

여기 영대 서가앤쿡에서 한상차림 먹고왔어용~

 

 

완전 내스타일  > . <

 

 

 

 

늘 서가앤쿡은 2인분으로 나와서 메뉴를 1가지 시키면

양이 많아서, 다른거 더시키기는 아쉽고 ㅠ

 

 

그래서 늘 까르보나라만 먹고오기도 했는데,

어쩔땐 한번씩 너무 먹고싶어서 3가지 시켰다가

엄청 남기고 온적도있었는데 ㅋㅋ

 

 

요거 되게좋은 세트가 나왔어요!

 

 

한상차림이라구, 메뉴2가지를 함께 먹을수있어요!!!!!

완전 편하다 !!!!!!!!!!

 

 

 

 

 

 

 

 

 

목살스테이크 !!!!!

 

메뉴를 목살스테이크랑 까르보나라로 시켰구용!

 

 

 

여러가지 파스타가 있지만,

난 크림이 좋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한상차림 덕분에

고기와 파스타를 동시에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

 

 

 

 

 

 

 

 

 

스테이크랑 샐러드랑 계란이 한판에 나오고, 반대쪽에는 까르보나라,

그리고 감자튀김과 옥수수콘이 나와용!

 

 

완전 맛있당  > <

 

 

 

계란은 노른자를 반숙처럼 안익히고 나오길래 ㅋㅋㅋ

이런건 또 무서워하기에 노른자만 동그랗게 파고 흰자만 먹었어요 ㅋㅋㅋ

 

 

 

어렸을때부터 계란은 차라리 익혀서 먹는게

안전하다구 엄마에게서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노른자 덜익은건 별로 꺼려하는

 

완전 싱싱한 계란이 아닌이상

밖에서 나오는 계란은 그닥 노른자 덜익힌건

먹지않으려는 편인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역시나 맛있어요!!!!

고기양념이 참 잘 베인게 넘 맛있다 !!!!!!!!11

 

 

역시 목살스테이크 굳굳

 

서가앤쿡에서 즐겨먹는메뉴는 목살스테이크랑 까르보나라가 짜응!!!!

 

 

 

 

 

 

 

 

 

 

요렇게 나와요!!!

완전 알차게 !!! 한가지뿐 아니라, 요렇게 세트로 나오니까

여자둘이서 먹더라도 여러가지 먹고싶을때

 

부담갖지않고 먹을수있는 !!!

 

감동의 맛 > <

 

 

 

 

 

 

 

 

소스도 3가지나 나오고!!!

파인애플도 2개씩

 

같이 서로싸우지않게 먹기좋은 구성 ㅋㅋㅋㅋ

 

 

요렇게 한상차림이지만 2인용기준인가봐요 !

 

완전 맛있당 ㅎㅎㅎㅎ

 

먹으면서 이구성 너무좋다고!

넌 어떻게 이걸 발견했냐구! 넘 맘에든다고 ㅋㅋㅋ

이걸 시키자고 한 친구에게 칭찬을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산데이트하기좋은곳은 그래도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야하니까!

영대 서가앤쿡 좋은거같아용!!!!!

 

한상차림 완전 딱 !!! 굿굿굿

 

두가지 시키셔서 가격 부담갖지마시구 요렇게먹음 2만원대로 2가지 다먹을수이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