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핸드폰꾸미기/ 겨울 핫아이템 ㅎㅎㅎ 스마트펜 샀어용






핸드폰꾸미기/겨울 핫아이템 ㅎㅎㅎ 스마트펜 샀어용






올 겨울은 아주아주 추워진다고 하니까

내가 거의 분신으로 들고다니는건 남자친구도 다른것도 아닌


핸드폰!!!!


거의 전 폰없으면 안될껄요???


근데 겨울엔 손도꺼내기 싫어서 ㅠㅠㅠㅠ

아직 스마트장갑은 안샀공, 답답해서 사실 싫어하는데


은근 뭔가 불편하잖아용~~~


그리하여 새로 생각을 바꾼게!!! 스마트펜!!!






이거 갤럭시전용 스마트터치펜인데!!!

진짜 꾹꾹 잘눌러져요!!!!



손꺼내기 싫을때

요걸로 독수리타자마냥 꾹꾹 눌러서 폰만지면

진짜 은근히 쉽게 잘됨 ㅎㅎㅎ




오오오 겨울 핫아이템으로 좀 괜찮은듯?

이게 일반볼펜도 되니까 넘편해요!






색상은 좀 아쉽지만

그냥 차라리 검정색이였다면 깔끔했겠지만

사실 샀어용 ㅎㅎ 으로 적었지만 선물받은거에요 ㅋㅋㅋㅋ



팔길래.. 샀다고 해야할것 같아서...

그래야 다들 검색하다 저를 발견할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그냥 갤럭시 노트7 적혀있는데

지금은 사라진 노트7...


전 갤럭시s7이구요! 볼펜없어서 아쉬었는데

완전 신났다는!!!!!


스마트터치펜덕분에

요걸로 카메라 어플 사진찍고 수정할때

완전 긴밀한 작업 잘할수있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꾹꾹 화면외에도 터치되는곳은 다터치되요!!!

완전 신기행



핸드폰꾸미기의 첫걸음은 필요한것 부터 구비하기!

신납니다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