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대/경산삼풍동 ::24시 분식맛집, 야식냠냠

 

 

 

 

 

 

 

영대/경산삼풍동::24시 분식맛집. 야식냠냠

 

 

 

 

오늘도 먹기위해 태어난것처럼 ㅋㅋㅋㅋ

밤만되면 왜이렇게 먹고싶은지 ㅠㅠㅠ

 

근데 먹을곳이 늘 있다는것도 참 우연아닌 우연

 

 

나를 참게하지않고 먹게해주는 곳에 살면서

의지약한 아이가 살을뺀다는건 무리수가 있다고보아요...

 

 

 

하지만 지금 다이어트하고있는지 4시간째!

오늘부터 금.토.일 다욧합니당!

 

 

 

이건 그전에 먹은 내사랑 김밥.떡라면.돈까스 야식냠냠 샷!

 

 

 

 

 

 

 

 

 

 

김밥은 돈까스김밥이랑 일반김밥!!!

 

 

원래는 새우김밥을 달라했는데 이모가 돈까스김밥인줄알구..

돈까스를 주셨어요... 힝

 

 

근데 뭐 ... 아쉬웠지만

어차피 라면도 원래는 기본라면인데

이모가 실수로 떡라면 주셔서 쌤쌤 ㅋㅋㅋㅋㅋ

 

 

 

 

 

 

돈까스!

소스가 참 질퍽질퍽!

 

소스는 내스타일 아니여서 닦아내면서 먹었다능 !!!

 

 

 

 

 

 

 

김밥도 기본김밥

왼쪽에 아이가 더 맛있었어요

 

 

헐 사진보고있으니깐

나가서 사오고싶다 ㅠㅠㅠㅠㅠㅠ

 

 

안되안되 흔들리지말자 ㅠㅠㅠ

잠도 빨리안올것 같은데 위험해요 ㅠㅠ

 

 

 

 

 

 

 

김밥과 라면과 돈까스

진짜 완벽한 야식이죠????

 

영대 경산엔 학생들이 많아서 저처럼 새벽을

먹으러 누비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용!

 

 

먹고있으니 사람들이 꽤 왔다갔다했어요 ㅋㅋ

 

 

 

 

 

 

 

김밥이 탱탱한게 어찌나 맛있던지 ㅠ

요즘 김밥을 너무좋아하는

 

 

간간한 그맛이 내가 먹게되더라구요!

헝 ㅠㅠㅠㅠ 주말에 그냥 울산다녀올까...

 

 

비가 넘 온대서 심란해서 아직 갈생각은 없지만

일단 배가 너무고프고.. 다욧해야하는데 훌쩍

 

 

정신이 혼미해질것같아요

치킨시켜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삼풍동에 분식맛집 많은듯해요! 넘 잘먹고왔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