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야식추천::집에서간단하게 만든 비빔면, 김밥(요리레시피)

 

 

 

 

야식추천::집에서간단하게 만든비빔면,김밥 (요리레시피)

 

 

 

 

 

 

 

 

나 너무 맛있게먹은듯 ㅠㅠㅠ 흐엉

이렇게 맛있으니 오늘 또 생각나서 보고, 또 먹으려구요 ㅎㅎㅎ

 

 

 

아니 이렇게 맛있으니

내가 그걸 또 그새 기억하고 오늘저녁을

야심차게 준비하고있습니당

 

 

재료도 너무간단한데 , 너무맛있어서 별미 !!!!!!

 

 

그냥 찰도비빔면 사고, 청경채 사고, 오이사고 집에있는고추장.참기름조금.

그리고 밥도 먹고싶을까봐 김밥2줄 (돈까스김밥으로 주문)

 

 

그리고 준비 !!!!!

 

 

일단 면이 탱탱해야 하니까 면을 끓이고 얼음물로 서글서글하게

면을 탄력있게 만들수록 너무맛있어요 !!!!!!

 

그리고 기본으로 들어있는 소스랑 고추장 조금넣고, 참기름 조금넣고 청경채는 물로만 씻어서

반으로 자른뒤 오이는 껍질벗겨서 잘라서 채썰어도되고,

전 채썰었어용!^^

 

 

그리고 버물버물 !!!!

젓가락으로 비비려니 힘들어서 그냥 손으로 비볐는데

어후 손톱에 빨간소스가 끼는게

 

 

다음엔 비닐장갑을 끼고 비벼야겠다고 느꼈답니당

 

네일아트 분홍색인데 주황색될뻔 ;

 

 

 

 

 

 

 

 

짜자잔 !!!! 비쥬얼 장난아니죠!!!!!!!

진짜  상큼하게 신선한맛 !

 

 

 

역시 야채는 먹으면 그만의 맛이 있다는걸 새삼 느끼는

예전엔 야채 별로안좋아했는데 요즘엔 너무맛있음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주문한 김밥두줄

친구가 직접 야밤에 24시 김밥집 가서 사왔어요 ㅋㅋㅋㅋ

 

 

 

 

 

 

 

 

짜자잔!!!!!!!!!!1

진짜 이거두개 펼쳐놓고 소름이라면서

내가 그릇만 예쁜곳에 옮겼어도 진짜 거의 뭐 맛집이였을껄요?

설거지하기 귀찮아서 원래 통에다

원래 비닐위에다 올려놓고 먹어서 그렇지

 

 

진짜 너무맛있어서 울컥한 ㅠㅠㅠ

이것은 진정한 힐링이로다

 

 

 

 

 

 

 

 

 

김밥도 너무알차서 먹는내내 점점 배불러지는 내자신이 아쉬워진

전 친구랑 2명이서 먹었는데

둘다 많이먹는주의라서

비빔면은 3인분 끓였구 김밥은 뚱뚱한걸로 2줄!

 

 

진짜 배아플정도로 많이먹었어요 !!!!!!

 

역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다

 

 

야식은 집에서 배달시켜먹지말구,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할수있는것도 많으니까

돈도 아끼면서 더맛있께 먹는방법도 있더라구요!

 

 

난 너무만족스러웠어용!^^

 

 

 

 

 

 

 

울산가면 엄마한테 비빔면 해줘야지!

거의 요리사 수준,

 

 

살짝 그릇 깨끗한데로 옮겨서 주면

거의 맛집 주방장 인정까지 받을수있을거 같아요

 

 

나의 주메뉴가 하나더생긴듯 ㅎㅎㅎㅎㅎㅎ

아이좋아, 오늘밤에 먹으면 내일은 부을텐데... 먹을까말까

지금 심히 내적갈등중인데

 

 

 

일단 집가서 곰곰히 생각해봐야겠어요

지금은 먹고싶다는 , 먹을거라는 :)

 

 

또 씻고나면 또 달라지는 내마음이니 일단 집에가서 결정하고

먹게된다면

또 곧 업뎃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식은 역시 힐링이여라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