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집에서간단요리::초간단레시피 5분만에 비빔면만들기

 

 

 

 

집에서간단요리::초간단레시피 5분만에 비빔면만들기

 

 

 

 

 

이거이거 완전 맛있는 레시피 !!!!!

어디한번 공개해볼게요!!!

 

 

 

 

따끈따끈 최근요리에요!

이번 추석에 집에가서 엄마랑 아빠한테 내가 맛있는 비빔면 해주겠다고

둘다 티비보고 쉬고있으라고 말하고난뒤,

 

 

부엌가서 만든 초간단 5분컷 비빔면!

 

 

 

에이 근데 급 헷갈려서 라면 잘못선택했어요 ㅠ

찰비빔면 아니라 팔도갸ㅏ 맛있어요!ㅠ

 

 

 

 

 

 

 

 

완성 샷 !!!!!

진짜 뭔가 별거아닌것 같지만 별미라는!

 

넘 맛있엉 ㅎㅎㅎㅎㅎ

아이 행복해

 

 

이런게 행복이라면 난 맨날 행복하겄어 > < 깔깔깔

 

 

 

 

 

 

 

 

 

아주쉽지만 맛의 차이를 주는건

바로바로 오이넣기!

 

 

오이를 껍데기 벗길때도 다 벗기는것보다 한줄 껍질 한줄 깍고 식으로

저렇게 초록색껍질을 남겨두면서 자르는게

식감이 좋다고 엄마가 급 알려줘서

배웠어용 !!!

 

 

그래서 내 오이는 맛있게 초록초록

식감이 더 아삭아삭 맛있더라구요 !!!!

 

 

히히

 

 

 

 

 

 

 

면은 뜨거운물에 익혀주공!

너무 푹익히지말고 적당히 익혔을때 꺼내는게

면 식감도 쫄깃쫄깃 맛있어용!

 

 

 

 

 

 

 

그리고 시원한 물에 씻어주고

얼음도 넣어서 더 차갑게 면을 냉면마냥

탱글탱글하게 만들면 더 좋아요!

 

 

 

근데 내가 한가지 실수한게

마지막에 소스랑 비빌때 얼음을 걷어냈어야했는데

몇개만 걷어내고 안빼가지고 ㅠㅠㅠ

 

얼음이 녹으면서 더 싱겁게 해버렸어요 ㅠㅠㅠㅠ

힝 다들 이런실수는 하디마세요 ㅠㅠㅠ

 

 

 

근데 만약 싱겁다면 고추장 더 넣으면 맛있어요!!!!

 

 

 

 

 

 

 

요건 면 건져내고 제할일을 다한 끓은물

너무뜨거워보여서 물을 붓지못하고

그냥 면만 구출해놓고

물은 방치해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초간단레시피라고 빠르게 요리하다가

내 소중한 손 디이면 안되니까..

 

전 우선순위가 뭔지는 아는사람이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안전이 최우선, 그다음이 요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과 함께 탱글탱글 식어가는 면!!!

저기왼편에 하얀게 그릇 무늬가 아니라 얼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저것들을 뺐어야했는데 ㅠㅠㅠㅠ

아직도 아쉽다....

 

 

휴..

 

 

오이도 못생기게 썰어서 속상했는데

맛까지 싱거우니까

 

호구인줄 알았을테에요....................

 

 

 

 

 

하지만 비비고 비비고할땐 맛있었어요!!!

나중에 얼음이 녹아서 맛이싱거워졌을뿐이지!!!!

 

 

저 얼음들 다시봐도 다 빼버리고싶다 ㅠㅠㅠㅠ 요놈들 ㅠㅠㅠㅠㅠㅠ

왜 나한테 꺼내달라고 하지않았니 ㅠㅠㅠㅠ

거기가 좋았니 ㅠㅠㅠㅠ 훌쩍

 

 

무튼 !!! 궂이 밖에 나가서 먹는 외식도 좋겠지만

한번씩은 그냥 집에서 간단요리, 너무 어렵지않게 요렇게 봉지라면 이용해서

간단간단하게 빠르게 쉽게 먹는것도 좋은시간인거 같아요!

 

 

 

전 맛있게 우리아빠랑 엄마도 다 헤치웠답니당

뿌듯하여라 ㅎㅎㅎㅎㅎ

 

껄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