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대/경산배달맛집:: 밤마다 시켜먹는 맛있는 치즈스노윙 치킨 !!!

 

 

 

 

영대/경산배달맛집::밤마다 시켜먹는맛있는 치즈스노윙 치킨 !!

 

 

 

 

 

 

 

 

 

 

이러다 조만간 굴러가겠어요 ㅋㅋㅋㅋㅋ

더욱 빠르게 굴러가기위해 가속도를 붙여봅니다 ㅋㅋㅋ

 

 

오늘은 어제밤에 당장 시켜먹은 따끈따끈한 치킨인데용 !

연휴를 이기지못하고 내식성은 계속 배고프다는 착각의 신호를 보내서..

 

 

오늘도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자... 악마의 속삭임에 넘어가고 배달을 ㅋㅋㅋ

 

 

여기는 영대점 네네치킨인데용!

계양점.사월점 등등 많은거 같은데 전 영대만 시켜먹어용

아예 여기 이모의 계좌번호가 나에게 저장되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살로 시켰구요!

치즈스노윙이랑 기본양념. 그리고 치즈스틱. 치즈볼 시켰구요!

 

 

가격은 총 다해서 23000원인가 24000원인가 25000원인가 26000원인가 3중에 하나에요!

가격이 가물가물 ㅠㅠㅠㅠㅠㅠ

 

 

치즈를 원래 너무좋아해서 치즈가루 많이 뿌려달라고 하고도

마음이 성에 안찼는지 치즈스틱도 따로시키고

치즈볼은 뭐냐고 물었더니 안에 치즈가 가득들어있단말에 함께주문!

 

 

 

참고로 2명이서 먹는주문입니다.. 허허허

 

 

 

 

 

 

 

 

 

 

 

 

 

 

짜자잔!!!!!!

 

저 왼편에 있는 동그라미볼이 치즈볼!

일반 도너츠처럼 생겼는데 안에는 따끈따끈한 치즈가 녹여있꾸

ㅠㅠㅠㅠㅠㅠ 힝 맛있다 ㅠㅠㅠㅠㅠㅠ

 

 

친구랑 저랑 저게 제일맛있다구!

치킨이 왔음에도 내팽겨치고 저기로 손이 집중 ㅋㅋㅋ

 

 

3개뿐이라서 다음엔 2개시켜서 6개를 만들어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음 뭐랄까, 껍데기는 찹쌀처럼 쫀득쫀득한데

안에는 일반도넛엔 팥이있다면 여긴 치즈 !!! 스트링치즈 녹인것같은

 

진짜 치즈기름이 고소하게 흐르면서

리얼 따끈따끈한 빨리 안굳는 치즈였어요 !!!!

 

 

치즈스틱은 베어먹는순간부터 식은느낌에 크게 안늘어나잖아요?

이건 아예 치즈가 왕!!!!! 베어물려서 국물이 뚝뚝

 

 

ㅠㅠㅠㅠㅠ 꼭 드셔보세요! 난맛있었어요!!!

 

 

 

 

 

 

 

요건 내사랑 치즈스틱!!!!

이번엔 치즈볼이 새롭기도 했고 넘 맛있어서

요건 다음부터 치즈볼을 2개시키고 얜 안시킬것같아요 ...

 

 

 

 

원래 치즈스틱은 롯데리아랑 네네치킨껄 제일좋아하는데

네네는 치즈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고구마무스가 같이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서 치즈맛까지 !!!!!

 

 

달달한맛 좋아하심 요거 되게 입에맞으실꺼에용!

한동안 엄청 시켜먹었구

다른집에 비해 많이주는게 핵심!

 

 

보통 다른곳은 2000원에 4개? 3개? 주던데

네네는 6개입니다!!!! 꿀꿀 > <

 

 

 

 

 

 

 

 

이게 전체적인 감동의 비쥬얼 !!!!! 대박이죠!!!!!

치즈가루도 너무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먹는데 사뿐사뿐

ㅠㅠㅠㅠㅠㅠㅠ

 

목이맥힐것마냥 진한 맛!!!!!

그리고 그때마다 내목을 다시달래줄 양념!!!!

 

 

다음엔 조금만 맵게 해달라고 도전해보려구요!

살짝에 먹다보니 느끼한감이 와서 , 마지막 사진보면 완전 웃기실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도중에 느끼하다면서

라면 끓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장난치는줄 알았나본데, 전 진짜 끓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중에 치킨이고 뭐고 라면에집중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양념!!!!!

 

 

음.. 소스맛이 변했나? 예전에 어렸을때먹던 그런 오리지널맛이 나서

더 반갑구 친구도 더 맛있게 먹었어요!

 

 

막 어렸을때먹던 양념맛 난다면서

호들갑 떨면서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때부터 시작이였습니당  느끼함의 시작 ㅠㅠㅠㅠㅠㅠㅠㅠ

급 나 무슨 요즘 입맛을 잃은것같애.. 라면서

급 너무느끼해.. 라면서 오동통면 끓여왔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치즈가루 !!!!!!!

요건 아예 진하게 치즈맛 좋아하심 치즈스노윙 시키시면되구

그렇지않으면 야채맛도 있거든요?

 

 

이름만 야채지 그냥 파슬리가루처럼 무슨 가루가 조금 섞인 치즈가루라고 보면되는데

전 그것도 괜찮았던거 같아서, 다음엔 야채로 시켜보려구요!

 

 

 

근데 그냥 치즈가 좋다고 하신다면

당연하게 스노윙  > < !!!!!!!

 

 

 

저도 한동안 죽도록 스노윙만 시켜먹었기때문에

이제는 맛이 워낙 먹지않아도 상상될만큼 질려서 야채를 먹어보려는것 뿐이지

리얼 일등은 역시 스노윙이 진리죠 ㅎㅎㅎㅎ

 

 

 

우리엄마는 콩가루치킨이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숫가루 치킨이랬나 이상한 말을해서

 

아아 카레가루치킨 시키라고 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뭐야했더니 네네치킨 치즈스노윙 을 뜻하는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엄마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먹어치우고 이제 치킨도 반반씩 남았을때

급 느끼함이 몰려와서

 

 

부엌가서 라면 끓여왔어요 ㅠㅠㅠ

 

 

근데 진짜 좋은게, 영대 경산은 늦게까지 배달하는곳이 많아서

야심한시간에 밤에 늘 배가고프잖아요?

 

 

이때도 아마 12시가 넘어갈때였는데

오랜만에 제가 시키는거라 전화안받으면 그냥 자야지 하고 전화했는데

사장님이 받으셔서 바로 치킨주문한거거든용

 

 

 

경산엔 배달집들이 오래오래 하는곳이 많아서

저처럼 전화받으면 먹고 아님 안먹을래로 쇼부봤다간

금색 뚱뚱이 될수있다는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에요

왼쪽에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깍대기와 양념치킨

전 혼자 아저씨마냥 라면 먹었는데

 

 

어휴 너무급한마음에 끓였더니 물을 너무많이넣어서 ㅠ

싱거웠지만 ㅠㅠㅠㅠ

 

그래도 느끼함을 나름달랠수있었답니다 ㅠㅠ

 

 

영대 경산배달맛집 많지만, 치즈맛 좋아하심 네네 드셔보세용!

고기도 되게 부드럽고 촉촉한게

좋은고기 쓰나봐요! 완전 고기까지 맛있는 치킨원한다면, 네네 !!!!!

 

바삭바삭한 그냥 튀김만 즐기듯한 치킨원한다면

기본 파닭!  요렇게 정하심될듯! :)

 

 

전 그래도 낼부터 다욧할겁니다 ㅎㅎㅎㅎㅎ 까르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