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동구혁신도시맛집::점심특선 쭈꾸미삼겹살 굿굿> <

 

 

 

대구동구혁신도시맛집::점심특선 쭈꾸미삼겹살 굿굿 > <

 

 

 

 

 

 

 

 

오늘은 또 어디가서 먹을까 고민하고 돌아다니다가

바로 등뒤에 가게가 이렇게 많은데 왜몰랐는지 ㅎㅎㅎㅎㅎㅎ

 

 

대구동구 각산동에 혁신도시가 있잖아용?

여기가 새로생긴 동네에 새로생긴곳이라 그런지

먹을거리도 가게도 그렇게 손님이 많지도않지만 다 신설이라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들 질도 높아요!

 

 

음 퀄리티가 좋다고 표현해야겠죠?

여기가 싼동네는 아니라고 알고있었긴한데

굉장히 어딜가든 다 만족스러웠구 왠만하면 다 맛있고!!!

 

 

 

일단 오늘은 점심특선으로 쭈꾸미삼겹살 먹었는데

이걸 2인분 시켜서 밥이랑 먹었구요! 음 굉장히 맛있어서 감동 ㅠㅠㅠ

 

 

 

 

 

 

 

 

 

 

짜자잔!!!!!!!

요건 거의 다먹어갈때쯤 찍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양념장도 맛있고 배가불러서 그냥 행복했어요!

 

 

 

음 왜이런곳을 이제야 알았지라며...

점심특선으로 가긴 갔는데 솔직히 기대안했거든요

 

 

아쉬웠던점이 음식이 너무 늦게나와서

그사이에 솔직히 너무 배가고플때 갔던거라 그냥 다른곳갈까

라고 생각을 하기도했지만

 

당연히 나가진 않았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서 정상적으로 음식을 받았고!

 

 

 

 

 

 

 

 

 

 

짜자잔 반찬 !!!!!

연근조림이랑 동치미랑  저거한개는 무슨메뉴인지 모르겠어용 ㅎㅎㅎ

 

 

 

 

 

 

 

 

짜자잔!!!!!

 

상추에 고기랑 야채조금이랑 쌈싸먹는데

어찌나 맛있는지 ㅠㅠㅠㅠ

 

난 진짜 ㅠㅠㅠㅠ 감동 감탄 ㅠㅠㅠㅠㅠ

역시 밥이랑 고기를 먹는게 진짜 진리의 맛 !!!!

 

대구동구혁신도시 맛집으로 여기를 인정한돠 !!!!!!!!

 

 

 

가격도 1인분에 7000원이였나 6000원이였나 싶은데

2인분해서 14000원 아니면 12000원 이였는데 상차림도 너무괜찮고!

맛도 좋고, 양념장 자체가 너무맛있엇  감동 !!!!

 

 

그리고 짜자잔 !!!! 더 대박인건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그래서 밥도 2공기 더달라고 해서 친구랑 2공기씩 먹었어요

헤헤헤헤 배아플정도로 먹어서 나가는길

 

몸이 무거웠다는......

 

 

 

 

 

 

 

 

 

 

같이 나온 기본 반찬들

 

멸치랑 오뎅볶음이랑  메추리알이랑 !!!!

 

 

처음에 밥이랑 주메뉴 나오기전엔 먹을게 없어서

오뎅을 열심히 먹었는데 막상 주메뉴가 나오니 이반찬들은...

 

 

관심밖으로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게 상추쌈이랑 쌈장 같이주셔서

그냥 밥이랑 떠먹기만 할수있는 식사를

진짜 맛있게 쌈싸서먹으면서 즐길수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쌈싸먹는걸 좋아해서 더 좋아한걸수도 있구용 ㅎㅎㅎ

너무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

 

 

그 사소한 상추하나의 차이가 어떻게 맛에 큰 차이가 나더라구용!

힝힝 이렇게 맛있는곳이 가까이있었는데

그간 그것도 모르고 배고프다할때마다 김밥사먹고 빵사먹고

 

 

전 역시 밥순이타입!

밥을 먹어야 행복해합니다 ㅎㅎㅎ

 

 

 

 

 

 

 

 

 

동치미!

이것도 원래 좋아하진않는데 맛있더라구용~

생각보다 맛있어서

 

 

고춧가루가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크길래 이건 진짜 입에넣어주기 싫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겨우겨우 피해서 국물만 몇번 떠먹다가

내가 너무맛있게 먹는모습이 보였는지  친구가 맛있냐고

내가 먹는모습에 본인도 한숟가락 떠먹더라구요?

 

 

그때 뭔가 내가 저아이를 동치미를 먹게했다는 그 생각에 뿌듯했다는 ㅋㅋㅋㅋㅋㅋ

내가먹는게 맛있어보였니 친구야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단다

 

ㅋㅋㅋㅋ 맛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메인모습이에요!!!!

거의 처음부터 조리되서 나오기때문에

살짝 데워서 먹는개념으로 조금더 끓여서 먹었구요!

 

 

나오는걸 보니 아 느릴수밖에없겠당~

거의 다 만들어져서 나오니까 늦었구나 싶었어용!

 

저는 여기서 다시 끓여서 먹어야되는줄 알고 아휴 ㅠㅠㅠㅠㅠ

얼마나 또 기다리고 끓여야하는거야 싶었는데

버너로는 그냥 뎊혀먹으라는 개념으로 준거구나 싶더라구요!

 

 

깔깔깔

 

 

 

 

 

 

 

 

요렇게!!!!!  상추에 삼겹살과 쭈꾸미 올려서 쌈싸먹고!!!!

어찌나 맛있는지 ㅠㅠㅠㅠㅠ

 

 

 

친구랑 먹는내내 너무맛있다고

진짜 행복하다고 ㅎㅎㅎㅎ

 

 

점심특선으로 우연찮게 찾아간곳에서 너무맛있게 먹어서

전 그저 행복함과

무한사진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블로그로 꼭 알려야겠다면서!!!!

신나게 사진찍어왔는데

 

느껴지지않아요? 고기도 좋고! 반찬 상차림도 좋고!!!!

 

저 별거아니게 생긴 동치미국물까지 맛있다면 말 다한거죠!!! 굿굿굿

 

 

다들 점심 맛있게드시구요! 명절지났는데 아직 명절증후군에 회복되지 못하셨다면

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

 

맛점하시구 힘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