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마트에서 산 호떡믹스/집에서 호떡만들기 (가성비굿)

 

 

 

 

 

마트에서 산 호떡믹스/집에서 호떡만들기 ㅋㅋ (가성비굿)

 

 

 

 

 

 

오오오오 !!!!! 이제 밖에서 하나에 1000원씩 안사먹어도 되요!

요즘 진짜 모든게 잘나오는시대인거 같아요!

 

 

 

옛날엔 호떡 별로 안좋아했는데

언제부턴가 그냥 맛이 생각나면서 먹고싶더라구용1

 

 

근데 잘 파는데도 없고, 팔면 보통 1개 1000원 3개 2000원

아니면 한개 1500원하는곳도 봤구

 

좀 가격하더라구용 ㅠ

 

 

예전엔 되게 저렴했던거같은데.. 그만큼 물가도 올랐으니 뭐

 

 

그래서!!! 마트에서 호떡믹스를 사서

직접 집에서 만들었구요!

 

 

오오오 은근 귀찮은듯 쉽다 !!!

 

 

 

 

마트에서 세일할때 1980원에 사왔어요 > < 호호호

 

 

 

 

 

 

 

 

 

 

짜자잔 지금 반죽한걸 후라이팬에서 마지막단계

굽기모습 !!!!!!

 

 

 

 

완전 이게 집에서도 가능하다니까요?

이건 울산집에서 만들어먹는 모습인데

대구에 따로 자취하거든요?

 

 

지금 해먹으려고 오늘 저 다시사왔어요!!!!!

 

 

재료는 그냥 호떡믹스 사오고 , 마가린 사오고 끝

 

 

 

식용유가 아니라 마가린 발라서 호떡구우면 더 맛있어요!

그냥 분식점 저리가라한 근사한 맛을 낼수있어요!

 

 

홍홍홍

 

 

 

 

 

 

 

 

 

 

 

 

 

이 모습은 반죽한속에다가

꿀가루 넣는모습!

 

 

생각해보니 견과류 좋아하는 분들은

밖에서 요즘 씨앗호떡 이런거 인기있잖아용~

 

 

씨앗 넣어서 만들면 되겠어용!

하지만 난 견과류 싫엉 ㅠ

 

 

안넣을거에요 ㅋㅋㅋ 꿀가루나 더 넣고싶당 더 달게~~~ 흐흐

 

 

막 치즈호떡도 있던데

다음에 만약에 이게 쉬워지면

치즈사서 넣어서 치즈호떡 만들어봐야겠어요!

 

오오 이색적인데 왠지 엄청 맛있게 성공할수도 있음 ㅋㅋ

 

 

 

 

 

 

 

 

엄마는 다된걸 굽고

오빠는 속재료 넣고 동굴동글 반죽해서 엄마에게 패스

 

난 그사이에서 사진찍으면서

나중에 혼자해먹을걸 대비해 기억하고있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잊지않을테야

나도 똑같이만들어먹을테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가린은 어머.. 저만큼 쓸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살이 2kg는 찐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꾹!!! 눌러줘야

꿀가루 넣어도 철푸덕 밖으로 안흘려용!!!

조심조심 흘리면 안댐 ㅎㅎㅎ

 

 

 

 

 

 

 

요게 믹스반죽

이미 설명서에 너무 잘설명해주셔서

그냥 읽고 바로 만들수있구요!

 

 

다만 반죽이 손에 늘러붙으면 안되니까

손에 살짝 식용유 바르고 만들면 쉽거든요?

거기서 손에 기름기가 묻는다는게 제일 슬프고 힘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식용유묻은손을 뭘로 씻어야 빨리씻어질까요

그거나 검색해보고

편한방법있다면

내일이라도 저도 만들어보려구요!

 

 

집에서 호떡만들기 생각보다 어렵지않구 쉽고, 되게맛있어요!!!!

마트에서 산 믹스 ㅋㅋㅋㅋ 생각보다 가성비 최고!!!!

 

 

분식점이나 다를것없는 맛을 연출해낸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