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서면맛집::매운요리 좋아하는분들 닭갈비철판볶음밥 강츄

 

 

 

 

 

 

부산서면맛집::매운요리 좋아하는분들, 닭갈비철판볶음밥 강츄

 

 

 

 

 

 

 

흐엉 !!! 매운거 안좋아하는데 가족들끼리 부산놀러갔는데

사람들도 엄청많고 삐까뻔쩍

 

 

되게 눈이 사방으로 돌아가더라구요 ㅋㅋㅋ

여기저기 보이는곳도많고 건물도 엄청 많고 !!! 음식냄새도 나고

길거리에 악세사리집도 많고 신발가게는 문 엄청 크게 열어서 세일도 하고있꼬

 

 

막 여자들의 심리 알죠 ㅋㅋㅋㅋㅋㅋㅋ

심리라기보다 본능?

 

 

 

어디든 다들어가서 쇼핑하고 싶고 보고싶고

가고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갖고싶다

 

 

 

일단 배가너무고팠기에 바로 밥부터 먹고구경하자구

여기저기 어디서 먹을까

부산서면맛집 검색해서 원래 가려던곳이 있었는데.. 길치라서 ㅠㅠㅠ

길을 모르겠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그냥 길가다가 눈에보이는곳 가자고 들어온게

백철판!닭갈비철판볶음밥집!

 

 

점심엔 볶음밥특선있던데 전 저녁쯤이라서 먹지못했어용 ㅠ

 

 

 

 

 

 

 

 

짜자잔

일단 시키고난뒤 먹으면서 알게된건

맵기조절이 가능했꼬...

 

이것은 말하지않으면 보통 맵기로 나오는데 .....

우리에겐 엄청 매웠다는것

 

 

원래 다먹고 밥볶아서 마지막에 먹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

 

 

밥이없으면 저걸 조금도 먹지못하겠어서

우리엄마 원래 밥안먹는데 ㅋㅋㅋㅋㅋ 밥을 처음으로 4식구 다 4개를 시킨곳

 

 

 

 

치즈사리랑 떡사리는 추가했구용!

 

여기 셀프바로 콩나물국.샐러드.단무지.피클등이 잇는데

콩나물국은 생각못했는데 따뜻해서 완전 맛있었고

샐러드는 깨드레싱이 들어가는건지

완전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처음갔을때 추석날 가서

알바가 없어서 왼편은 이용안한다구 ㅠ

자리 남았는데 기다리라했어요

 

그러곤 오른쪽에 사람빠지니까 넣어주더라구요 쩜 쩜쩜... ㅠ

 

 

 

 

 

 

 

요게 그 콩나물국 !!!!!!!

당연히 차가울줄 알았는데

따뜻해서 뭔가 놀랬지만 이내 맛있어서

이거 좀 많이먹었어요!

 

 

 

닭갈비가 워낙매워서 ㅠㅠㅠㅠㅠ 콩나물국과 샐러드가 아니였음

우리가족 전부 못먹었을듯 ㅠ

 

 

 

 

 

 

 

판이 진짜커서 무슨

둘리에 나오는 미래로 떠날때 타고가는 냄비같은사이즈!

 

양도 진짜 많았구

옆에 타이머보이죵 !

 

 

타이머로 요리를 규칙적으로 해서 먹도록해주는게

여기만의 재밌는 센스있지

컨셉인지

 

 

무튼 매운요리좋아하는분들 완전 좋아할것같아요

저흰 못먹어서 ㅠㅠㅠ 흑흑흑

 

 

 

 

 

 

 

 

 

치즈추가했던거

치즈는 내사랑이니까 그냥 찍어놨었어요

저게 은근 많은거 같은데철판이 워낙 크다보니

저걸 넣었는데도 티가안났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서면맛집 많던데 다음에 또 놀러와서 여기저기 또 먹어야겠어용!

무튼 매운맛좋아하심 여기좋아할듯해서 올려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