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취생유용정보)대구영대에 맛있는국밥집 발견, 24시에요!

 

 

 

 

(자취생 유용정보)대구영대에 맛있는국밥집 발견, 24시에요!

 

 

 

 

 

 

 

 

자취생들은 새벽이든 아침이든 낮이든 공부하고

시험준비하고 과제준비한다고 머리를 피터지게 사용하다보면

 

 

급.. 배고파지잖아요 ㅠ 또르르

 

 

 

공부하고 과제하기도 바빠죽겠는데 배까지 고프면 아예 집중안됨 ㅠ

 

 

근데, 요렇게 맛있는국밥집이 24시로 운영하고있으니

당장 여기가보세요! 난 진짜 맘에들었어요!

 

 

 

예전엔 국밥을 먹을필요없이 , 집에서 학교도 다니고 했으니까

그냥 배고프면 냉장고열고 꺼내먹곤 했는데

 

자취하면서 누가 내밥을 해주는것도 아니고, 반찬과 국을 끓여주는것도 아니고

요리를 해논다쳐도 금방 쉬거나 보관하기 힘들거나

설겆이까지 귀찮아서 보통 안해먹잖아요

 

근데 급 배고프 면 진짜 고민많이되고 서러움 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따끈한 밥과 국이 24시로 언제든지 열려있으니깐

당장 달려가서 호로록 쩝쩝하면되요!

 

 

 

 

 

 

 

 

 

 

일단 순대국밥집으로 간판을 내놓으셨던데

진짜 순대가 완전 맛있어요!

 

 

거의 뭐 이건 장터에서 열리는 그런 알맹이 터져나갈듯한 비쥬얼의

순대가 들어있어서, 처음엔 그냥 호기심에 들어가본곳인데

진짜 더 땡잡은듯한 감탄 ㅠㅠㅠㅠ

 

 

힝 이런곳 더더더 많이생겼음좋겠당!

가격은 저렴하게 ㅎㅎ

 

 

근데 가격이 저렴하면서 좋은품질을 기대하는건 좀 아니죠 ~

그냥 딱 이가격에 이퀄리티 딱 좋은거같아요!

 

 

 

 

 

 

 

 

보통 영대에는 자취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왠만한 식당들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은편이라서

 

 

국밥은 보통 5000원에 먹을수있는데

여기는 7000원이였어요! 그리고 좀더 맛있어보이고

뭔가 더 들어간것들은 8000원, 10000원도 있었구! 시중 가격보다는 쎈편이죠!

 

 

근데 그만큼의 맛을 하니까!!!!!

힝 ㅠㅠㅠㅠ 너무맛있어서 일단 행복했어요!

 

 

 

 

 

 

 

 

 

밥도 따로 공기밥에 꼭꼭 넣어주셔서

일반 국밥에 원래 밥이 말아져나오는곳은 은근 밥도적은거같구

그냥 전 좀 좋아하지않았는데

 

괜히 더 좋으다 ㅋㅋㅋㅋ

 

그리고 대박인건 밥이랑 국밥 따로나온것도 좋지만

소면주는 작은센스 :)

 

이런 사소한 차이가 고객감동을 만드는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신나

더달랬는데 이건 더 못준대요 ㅠ

 

 

 

 

 

 

 

 

 

순대순대!!!!

일반 그 젤리같이 탱글탱글한 저렴이 순대와는 다른

진짜 터져나갈듯한 비쥬얼의

부드럽고

 

저 얇은 끈하나로 버티는 터질것같은 안에 꽉찬내용물이

진짜 입에넣고 씹으면 감동 ㅠㅠㅠㅠ

 

 

 

여긴 진짜 밤만되면 생각나요 ㅠ

지금은 밤에 먹지않기로 노력중이라서 참고있지만

 

 

또 희안하게 낮에는 생각이안나서 ㅋㅋㅋㅋㅋㅋ

늘 밤마다 상사병 걸린듯이 떠올리고있다는 순대국밥집 ㅋㅋㅋㅋㅋ

 

 

 

 

 

 

 

 

 

친구는 아바이? 이바이? 모르겠는데

어쨌든 왕순대있는 걸로 주문했거든요 ?

 

 

 

그랬더니 진짜 왕건이만한 아이가 들어있어서

얼굴에 그냥 막 흐뭇함과 본인의 초이스에 만족한다는 표정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마 너무큰게 몇개들어있진않은거 같아서 달라고는 못해서

먹어보진 않았어요 ㅋㅋㅋ

 

근데 아마 맛있을거같아요 ㅠㅠㅠ

나보다 더 큰 속이꽉찬 왕순대라 ㅠㅠㅠㅠ

 

 

속이 되게 부드럽고 깊고 그냥 맛있어서

나의 2배의 행복감으로 씹어먹었겠죠 ㅠㅠㅠㅠ

 

 

그러고보니 나한테 진짜 안줬네 이놈 ㅋㅋㅋㅋㅋ

 

 

무튼 영대에 자취하는 학생분들 배고플땐 참지말고 꼭 밥드시구요!

맛있는국밥집으로 여기 전 추천이요! 맛있어요!

 

 

그리고 24시라서 언제든지 ㅋㅋㅋㅋㅋ 갈수있다는게 진정한 유용정보!

 

 

무튼 대구영대 자취생분들 빠이팅입니당!!!

엄마의 손길은 꼭 주말에 집가서 다시느끼고 에너지 충전해서 오세요!

 

 

전 내일 엄마가 저한테온대요 > < 신남!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