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대/경산::대패삼겹살맛집 24시라서 좋아요 > <

 

 

 

 

 

영대/경산::대패삼겹살맛집 24시라서 좋아요  > <

 

 

 

 

 

 

먹는거 좋아하는분,

밤에 잠도안자고 먹으러나가는 분 !!!!!!

 

 

 

역시 영대는 학교근처라서 그런지 오랫동안 운영하는 맛집도 많공

기분 완전 좋앙 !!!!

 

 

오늘도먹다 지친 나란사람은 먹방을 위한

방법을 모두에게 알려주기위해 ㅋㅋㅋㅋㅋㅋㅋ 글을 올려봅니당!

 

 

 

 

여기는 정확히 경산 삼풍동에 있는곳인데

대패삼겹살집이구

1인분에 1900원이라는 말씀!

 

 

 

 

 

 

 

 

 

바로 5인분  시키고

밥2공기 찌개하나 시키고 시작!

 

처음부터 내가먹을 모든양을 한방에 시키고 시작하는게 좋아용

 

 

난 먹다가 음식이 끊기면

괜히 더 배고픈거 같고 막 그래 ㅠㅠㅠ

 

 

 

 

 

 

 

 

 

여기는 샐러드바가 무제한셀프!

본인이 먹고싶은 만큼 맘껏 떠다먹으면되요!

 

그래서 처음에 상차림이 뭔가 없다.... 싶은 이유가

본인이 떠와야해요 ㅋㅋㅋㅋㅋㅋ

 

본인의 상은 본인이 차리면 됩니당

 

 

전 번데기와 콩나물과 상추와 기름장과 쌈장과 옥수수콘과 양파와 등등

다가져왔지용 ㅎㅎㅎ

 

 

그중에서 번데기를 아주좋아하는  > <

 

 

 

 

 

 

 

 

 

 

 

메뉴판이에용!!!오오

상차림 1500원비 저런것도 냈구나..

몰랐다는...

 

 

나도 낸건가????????????

 

 

 

 

 

 

 

 

 

 

 

 

 

 

새벽이라 그런지 그렇게 사람들이 많진않았는데

먹고있으니깐 사람들이 계속 오긴 하더라구요ㅛ ㅋㅋㅋ

 

 

다들 저처럼 밤에 잠은안자고 ㅋㅋㅋㅋㅋ

먹기위해 꺠어난 사람들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라 :)

 

 

 

 

 

 

 

요게 바로 내가 시킨 대패!!!!!

완전 싱싱하게 생겨서

기분완전좋았어용!!!

 

 

껄껄껄 기분좋앙 나는 고기가 넘나좋다

고기만 먹고 살라고 하면 밥 몇숟가락만 붙여준다면

난 살수있을거같당

 

ㅋㅋㅋㅋㅋ

 

 

 

 

 

 

 

상추도 듬뿍 떠왔는데

... 생각외로 상추를 별로 안싸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영대 경산에는

요렇게 24시로 운영하는 맛집들이 많아서

배고픈학생들이

배고픈배를 끓어안고 잠에 청하기보다는

배부르게 잘수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