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기념일 남자친구 선물(핸드메이드도시락)

 

 

 

 

기념일 남자친구 선물(핸드메이드도시락)

 

 

 

 

 

 

에헤헤헤헤

제가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남자친구는 말랐었는데

요즘은 함께먹방을 찍으며 같이 먹고있어용!

 

 

 

그래서 이번 기념일은 너무 특별하게 요란하게 하고싶지는 않구

그냥 내가 너를 생각했다 ~~~ 정도로만 티내려구

내 정성이담긴게 뭘까 싶어서 도시락을 싸주기로 했답니당!

 

 

뭐든 사람들은 먹는것 앞에서 행복감을 느끼니까

어디한번 내 솜씨를 뽐내볼까해용 :)

 

 

 

사실 그렇게 손재주가 많은편은아닌데 요걸 걱정없이 합리화하는 방법중 하나가

진심은 통하게되있다 정도 ? 히히히히

 

 

오늘은 딱 계절에맞게 제철과일을 넣어서

선물해줄건데용

 

 

남자친구가 복숭아를 많이좋아해요! 달달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럽고 아 생각하니

내가 더 신나고 먹고싶어지네요 눈누눈누  > _ <

 

 

 

 

 

 

 

 

 

 

 

 

 

 

 

 

짜자잔!

 

 

일단 예쁘고 튼튼한아이로 골라왔는데

복숭아도 예쁘게 깍는방법이있는데 아직 사각사각할때는

칼로 깍으면 되구, 좀 익었다싶으면 손으로 껍질을 뜯으면되용!

 

 

 

지금위에 보이는 아이는

제가 깍으려고 꺼내다가 떨어뜨려서 ㅠㅠㅠㅠ

조금 멍 든것만 같은 .... ☞ ☜

 

 

 

남자친구야 넌 그냥 다먹는거야

예쁘고 뭐고 넌 생각하지말고 그냥 먹어대 먹어대

 

 

 

 

 

 

 

 

 

ㅋㅋㅋㅋㅋㅋㅋ 상처난 우리아가

언니가 그부분만 쏙 도려내고 예쁘고 맛있게 다듬어줄겡!

 

 

넌 예쁘고 멋있어야해

그래야 핸드메이드도시락의 묘미

 

 

어머 이건 어디서산거야?

너무 비쥬얼 대박인데? 진짜 니가 만든거라고?

 

 

라는 소리를 들어야하니까요 ㅋㅋㅋㅋㅋ

 

 

 

쟁반위에 아가들을 올려놓고 석석석 자르고 있는 시간인데

쟁반이 과일그림이 잔뜩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과일쟁반위에 과일을 올리고

랄라라 랄라라

 

 

 

 

 

 

 

 

 

 

 

애기처럼 잘랐죠 ㅠㅠㅠㅠ

손재주가 없어서 힝 ㅠㅠㅠㅠㅠㅠㅠ

 

은근히 쉬운듯 자르기 어려워서

쥐뜯은것처럼..................

 

 

수제도시락의 맛은 진짜 손이 닿은것같은것처럼 만들어버리려구요 !

 

 

 

누가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가가 아닌 손맛이 가득담긴듯한 모습 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손으로 만지작 거린거 아니니 ? 라는 소리를 해봐라

껍질도 따로 담아가서 다 먹여버릴거에요 ㅋㅋㅋㅋ

 

 

강제적인 나란여자

기념일 답게 남자친구를 가장 특별하게 만들어줄거에요

 

어디서 껍질을 먹어봤겠어요

강제로 다먹여버리겠노라 ㅎㅎㅎㅎㅎㅎㅎ

 

 

넌 그냥 다 사랑이구나 하고 받아먹으렴  사랑이니까 사랑맞으니까

 

 

 

 

 

 

 

 

 

 

 

 

 

 

복숭아의 가장 안쪽은 너무 새콤해서

요렇게 살짝 닿지않도록 베어내고 제가 갈비먹듯이 뜯어먹었어요

 

 

 

냠냠냠냠

 

 

갈비먹듯이 먹었는데 진짜 요거 잘산거같아요!넘 달달하고 상큼하고

부드럽고, 요게 좀 좋은곳에서 기른 복숭아라고 설명들었는데 진짜 먹을때마다

 

한입 베어물때마다 향기가 입에 가득 퍼져요!

진짜 ㅠㅠㅠ 막 그런 인조적인 인공적인맛이아니라 진짜 향기깊은 맛!

 

 

 

역시 좋은건 다 이유가 있는법

맛있당 ㅠㅠㅠ 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버렸어요

 

 

내행복이 너의행복이고 너의행복이 나의행복이니까

너도먹고 나도먹고 함께먹자꾸나

 

 

도시락의 내용물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지면

포도사서 더 채우려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합리화하면서 저도 냠냠냠 했어요! 남자친구야 그래도 좋겠다

이 누나가 요렇게 이것저것 다만들어서 먹여줄게 :)

 

 

 

아이 맛이쪄!!!

기대된다! 요거 얼른만들고 도시락통도 예쁜거 사서 넣고

위에 종이같은것도 살짝 씌우고 젓가락도 올리고 아이러브유라는 표시도 올려놀거에용!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정도? 꺄르르

 

 

 

 

 

 

 

 

 

 

 

이 한개....

조그맣게 남아서... 내가먹고싶었는데..

이것만큼은 겨우 참았어요!

 

 

 

 

나는 핸드메이드도시락을 만드는걸 절대 잊지않으려고 ...

이건 내가먹기위해 자르는 과일이 아님에...

 

헤헤헤헤

 

 

참는다

그리고 선물주고 같이먹을거에요  > <

얘 축하해!!!! 다음엔 밥버전으로 만들어줄테니까

종류별로 다먹으려면 일단 오래오래 만나자보자꾸나 껄껄껄

 

 

그전에 바뀐다면 다음 밥도시락은 다른분이 받는건가요 ㅎㅎㅎㅎㅎ 킬킬킬킬

얻어맞기전에 포스팅을 마쳐야겠어요

 

그럼이만 총총

점심은 맛있는걸로 먹어야디 ㅎㅎㅎ

 

꺄이꺄잉

 

내입과 배는 소중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