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경산배달음식/별에서온탕슈 , 돼지고기에요 !! 완전맛있움 ㅎㅎ

 

 

 

 

 

경산배달음식/별에서온탕슈, 돼지고기에요! 완전맛있움 ㅎㅎ

 

 

 

 

 

 

 

배달음식 시켜먹다가 늘 치킨이 주 재료였는데

이번엔 새로운 음식 도전!!!!

 

 

닭이아닌 돼지고기에요!!!

말그대로 탕수육인데 치킨처럼 2마리 3마리로 먹을수있더라구요!

 

 

 

치킨고를때처럼 먹고싶은 맛 2가지를 고르고 주문 ~~~~~

 

하나는 마늘이랑 하나는 간장맜

감자는 서비스로 나오구, 만두도 서비스로 들어있구!

 

 

딱 처음에 신기해서 한입넣는데 돼지고기!!! 진짜 탕수육!!! 헐 맛잇어요!!

 

치킨과는 또다른 매력!!!

 

 

 

 

 

 

 

 

 

 

쿠폰이 함께왔어용 ㅎㅎㅎ

 

 

무튼 말그대로 탕수육이라서, 느낌이 치킨같은데 고기는

살코기!!!!!!!!!!!!! 완전 신선하당 ㅎㅎㅎ

 

 

근데 간장맛에는계속 질긴고기가 나와서 아쉬었는데!

넘 맛있당 ㅎㅎㅎㅎㅎ

 

늘 먹던 닭과는 다른 느낌이라서 새로워서 더 맛있께느껴진걸수도있어요!

먹는재미 좋은데요???????? 흐흐흐흐

 

 

 

 

 

 

 

 

 

 

 

맛도 치킨집처럼 여러가지구요!

내가시킨게 6번 스위트갈릭이랑 3 마늘간장 시켰어용!!!!

 

 

6번은 진짜 달달해서 애기들도 좋아할거같구!

3마늘간장은 좀 질긴 부위가 있어서 몇번 씹다가 뱉었어요 ㅠ

 

 

조금 질겨쪄 ㅠㅠㅠ

 

 

2가지맛했는데 21000원,

1가지맛은 15000원

 

 

치킨보다는 조금 비싼편 ㅠ.ㅠ

 

 

 

 

 

 

 

어머 경산점인데 다들 삼풍동에있으면 영남대점으로 말하더라구용~~

아마 사람들이 영남대를 더 잘알아서 그런가봐요!

 

 

무튼 별에서온탕슈, 치킨이 아닌 탕수육인뎅 ㅎㅎㅎ

늘 궁금하긴했는데

드디어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근데 조금 비싼거같다는 ㅠ.ㅠ

 

 

 

무튼 경산 배달음식으로 맛있었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