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시내/동성로카페 :: 여기 아늑하고 예뻐용 ㅎㅎㅎ

 

 

 

 

대구시내/동성로카페:: 여기 아늑하고 예뻐용 ㅎㅎㅎ

 

 

 

 

 

 

 

역시 ㅎㅎㅎ 이곳저곳 돌아다녀봐야지 예쁜곳도 발견되고!!!!

대구시내에 동성로카페중 하나인데,

 

 

흐엉 너무예쁘다 ㅠㅠㅠ

 

 

여기는 지하에 있어서, 너무 신기했는데!!!

일단 내려가봤더니 완전 아지트처럼 넘 예쁘더라구요!!!

 

 

 

가게이름은 포레스트 숲 이라는 곳이였구!

진짜 살짝 날이 쌀쌀해졌었는데, 들어갔더니 따뜻하고 아늑해서

ㅎㅎㅎㅎㅎ 잠자고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짜자잔!!!!

분위기가 이런느낌이였어요!!!!

진짜 아늑하게 ㅎㅎㅎ 넘 예쁘당 ~~~ 쇼파도 푹신했구!!!

 

구석구석에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이랑 핸드폰 충전기 데려와서

요고 꼽아놓고 그냥 놀고있음 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아지트같다 !!!!

 

 

 

 

 

 

 

 

 

이렇게 빼꼼 ~~~~~

콘센트가 다 있으니깐, ㅎㅎㅎㅎㅎㅎㅎ

 

 

노트북들고와서 진짜 일을하는지

숙제를 하는지 다들 각자의 일을 하고계시더라구요!

 

 

완전 편해보였어요!!!

 

 

나는 그냥 시간떼우는용으로 조금 더 예쁜카페를

가고싶어서 왔던곳인데 넘 아늑해서

더 일찍와서 다음엔 쉬고가야지~~ 마음먹었던 곳!

 

 

 

 

 

 

 

 

요게 가게 메뉴판이구

가게이름이 적혀있네용!!!!

숲 forest !!!!!!!

 

 

 

 

 

 

 

 

 

 

물병도 너무예뻐요!!!

벌꿀몸통 처럼 생겼는데 물을 셀프로

본인이 직접 떠먹으면되요 !!!!

 

 

 

컵이 옆에있구 예쁜물병이 ㅎㅎㅎㅎ 아이 예뻐 ㅎㅎㅎㅎㅎ

 

 

대구시내 동성로는 역시 구석구석 잘 찾아보면 정말 예쁜곳이 많아용 !!!!!

 

 

 

 

 

 

 

 

물 !!!!!! 셀프입니당 ㅎㅎㅎ

아잉 ㅎㅎㅎㅎ

 

 

내가.. 영어를 못한다면 물도 못먹진 않았을까라며

혼자 짧게 생각도해보고 낄낄낄

 

 

그냥 이공간이 너무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여기 진짜 아늑하고 예뻐용 ㅎㅎㅎ

 

 

 

다음에도 또 다른곳에 예쁜곳이있으면 또 가보고싶구!

당장엔 이제 곧 너무 추워질테니깐 ㅋㅋㅋ

일단은 여기서 쉬러가고 그다음에 다른곳으로 찾아보려구용!

 

무튼 참 예뻤어요! 커피도 가격도 괜찮았구!

다음에 예쁜카페 찾는분들있으면 여기가보세요!!!! 예뻐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