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생활꿀팁] 대구경산주유소 기름값 싼곳 발견했어요 ㅎㅎㅎ

 

 

 

[생활꿀팁]대구주유소 기름값 싼곳 발견했어요 ㅎㅎㅎ

 

 

 

 

 

아니아니 이런곳이 있다니 ㅎㅎ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용예정! 여기 다른곳 다 찾아봐도

가격이 제일싸더라구요!

 

 

 

혹시 내가 블로그에 올려서.. 장사가 잘되서..가격을 올리진않겠죠?

장사가 잘된다면 더 내려줘야하는거 아닌감 ㅎㅎㅎ

 

껄껄

 

무튼 대구경산에 기름값싼곳 발견해서

이 피같은 난국에 기름값도 조금이라도 아끼면 더 좋으니깐

 

 

여기는 대구야구장 새로생긴곳 !!! 그쪽에 있는 셀프주유소인데용!~

셀프라고 해서 힘들지도 않기에, 왠만하면 싼곳이 낫지않나용?

 

무튼 저희는 여기로간답니당 ㅎㅎ

 

 

 

 

 

 

이렇게 누가봐도 셀프

진짜 셀프

 

니가 꼭 넣어야만 하는 셀프 ㅎㅎㅎㅎㅎ

 

 

직접 나가서 계산을 누르고 뚜껑을 열어서

기름을 직접 차에 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넣는 그 셀프!!!!

 

 

 

 

 

 

 

가격보이시나요!!!!

1365원대

 

보통요즘 1400원대가 많은데 여기만 유일하게

1365원대 다른곳은 싸다구해도 1370원대더라구요1

 

 

이정도면 잘 찾았당 !!!

 

 

 

 

 

오홍 직원도 좀 있네요ㅛㅇ!

저파란옷은 직원분들옷 맞죠????

 

 

 

여기 근데 셀프계싼이 처음엔 10만원이 결재되고

그다음에 내 기름값만큼이 다시결재되고

10만원이 다시들어오더라구요~

 

왜이렇게 되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다시말해 5만원 기름넣을거면

잔고가 15만원은 있으셔야 한다는거 ~~~!!!!

 

 

 

 

 

그리고 경유.휘발유

본인거 꺼내서 자동차에 맘마주시면되용!!!!

 

 

 

이거 신기하더라구용

재밌어보이지만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관계로

아직 못해봤어요 ㅋㅋㅋㅋㅋ

 

궁금한데 괜히 했다가 기름을 차가아닌 겉에 질질 흘릴까봐

늘 구경만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튼 생활꿀팁!!!!!!!

대구주유소 싼곳 발견했으니 다들 다른곳에 돈 펑펑쓰시고 기름값이라도 아끼세요

깔깔깔

 

 

혹시.......... 저보다 더 싸게 넣는곳 알고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흐엉 저는 여기말곤 몰라서 궂이 대구야구장까지 와서 넣는단말이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