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울산술집/생일파티장소로 루프탑바 너무예뻤던 ㅠㅠ

 

 

 

울산술집/생일파티장소로 루프탑바 너무예뻤던 ㅠㅠ

 

 

 

 

 

 

 

역시 예쁜곳을 궂이 찾아헤메는 보람이 있다 :)

 

 

 

친구생일파티를 한다고

어디서 모일까 고민하다가, 만난곳인데!

 

 

 

여기 진짜 뷰 장난아니네요!

루프탑바인데 천장 속시원하게 뚫려있고! 천장에 스크린 띄어놓고

양옆은 다 유리로 되있어서!

 

밖이 훤하게 다보이는!!!!!

 

 

진짜 뷰가 장난아니에요!!! 너무예쁘다 ㅠㅠㅠ

개인적으로 야경을 좋아하는 여자라서 더 예뻐했던 ㅋㅋㅋ

 

 

 

 

 

 

 

 

 

 

짜자잔 !!!!!!!

지금 여기가 울산 삼산 스타벅스 건물 꼭대기층에 있는

브라운 시티 인데, 진짜 예쁘다 :)

 

 

 

여기서 예쁘게 생일케이크 불고

생일주먹고 이야기하고 떠들다가

새로운곳으로 또 옮겨갔지만, 첫만남을 여기서 예쁘게 파티하니까

진짜 좋더라구용 ㅎㅎㅎ

 

 

 

 

 

 

 

 

 

 

요렇게 넓은자리에 앉으려면

기본 15만원이상 주문해야 자리를 예약할수있어용~

 

와인이랑 안주시키고! 여기에 앉았는데

역시 예쁘다 ㅠㅠㅠㅠ

 

 

사진으로 다 담기질 않아서 아쉬울만큼! 여기서 일하는분들은

예쁜곳에서 일하니 힘들지만 한번씩 기분좋을듯!

 

 

전망이 장난아니에요!

 

 

 

 

 

 

 

 

요렇게!!! 삼산전체가 보이는데

반짝반짝 너무예쁘더라구요!!!!!

 

 

진짜 루프탑바, 찾아서 다닐만큼 또 다음에 더 예쁜곳으로

사진찍으러 떠나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인생샷은 건지지못했지만

다음엔 제대로 사진 건져오길 바라며 ㅎㅎㅎ

 

 

울산에 술집많은데, 요렇게 바로 가는것도 좋을듯해요!

나이가 드니깐 예쁜곳에서 예쁘게 있고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안주 진짜 오동통하고 맛있더라구용 ㅎㅎㅎㅎㅎ

샐러드도 소스도 너무맛있어서,

 

맛도 좋고 전망도 좋아서 더마음에 들던!

예쁘기만 하고 맛없으면 아쉬울텐데

아니 안주들이 하나하나 메뉴가 너무맛있어서 감탄 :)

 

 

 

 

 

 

 

짜자잔 ㅎㅎㅎㅎ

친구들과 진짜 재밌게 예쁘게 생일파티 한것같아서

생일파티장소로 루프탑바 라운지 예약해서

노느것도 좋을듯해요!

 

 

진짜 불빛이랑 야경이랑 전망이랑 완벽했던!!!

너무예뻤던 !!!!

 

다음에 또 가야겠어용 ㅎㅎㅎㅎ

무튼 즐겁게 보내고 사진도 엄청 찍었는데 건진건 없고

동영상 하나 건져서 동영상 틀고볼때면 완전 웃기다는 ㅋㅋㅋㅋ

 

 

생일이라고 생일주 서비스로 주시는데

서비스도 잘되어있고 :) 예쁜만큼 하나하나 센스넘치시던!

 

 

생일주는 정말 맛있고

잔에 불을 붙여서 빨대로 춉춉먹는건데

너무 예쁘고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머리카락 탈까봐 ㅋㅋㅋㅋㅋㅋ 코 탈까봐 조심히 흡임했지만

완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내스타일 ㅎㅎㅎㅎ

 

 

무튼 울산 루프탑바 삼산에 브라운시티 예뻐용! 인생사진 건지기 딱인듯 ㅎㅎㅎ

 

 

 

 

 

 

 

요기에용!!!!!

 

꼭대기층 18층 !!!!!

현대백화점 라인이구, 건너편이 롯데백화점인 라인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