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시내/반월당맛집::돈까스랑 냉면 !!!! 진짜 맛있어요!!!!

 

 

 

 

 

 

 

 

대구시내/반월당맛집::돈까스랑 냉면 !!!! 진짜 맛있어요 !!!!

 

 

 

 

 

 

 

먹는게 행복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궂이 이거먹으려고 지하철까지 타가면서

대구시내로 고고씽!

 

 

반월당이 역시 먹을거리가 많아요!

여기는 딱 반월당 지하철 올라와서, 파출소방향으로 걷다보면 바로보이는 가게인데

 

 

 

콩나물이랑 돈까스랑 냉면이 유명한곳!

진짜 돈까스 너무 고소하게 잘튀김 ㅠㅠㅠㅠㅠ

 

 

튀김옷이 엄청 고소하다는게 무척 느껴지는데

힝 ㅠㅠㅠㅠ 맛있당 ㅠㅠㅠㅠㅠ

 

 

 

 

 

 

 

 

 

짜자잔 2인세트로 하면 콩나물돈까스+ 물냉or 비냉 / 돈까스는3덩이나 나옴!

 

 

그냥 낱개로 하면 돈까스 2덩이인거같은데

요렇게 시키면 양도 더많이먹을수있다길래 시켰어요!

 

고기살이 너무 고소한데 맛있어서

ㅠㅠㅠㅠ 바삭한거 좋아하는분들 심멎될지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당 ㅠㅠ

 

 

 

 

 

 

 

짜자잔!!!!!

콩나물무침이랑 돈까스가 같이나오는데

 

저 콩나물무침이 되게 달달한데 은근 매콤한게

진짜 입맛당기는맛 !!!!!!

 

그리고 돈까스는 완전 ㅠㅠㅠ 너겟수준으로맛있는 고깃살에

튀김옷이 너무깨끗한 기름으로

고소하게 튀겨낸 맛이 나서 진짜 더 맛있는맛!

 

 

그리고 물냉도 먹고싶었지만 비냉이 달달하이 맛있을거같아서 시켰는데

양념맛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냉은 소스가 맛있는거 알죠?

진짜 ㅠㅠㅠㅠ 흐엉 비빔소스가 그냥 완전달달 매콤깊은 !!!!!

 

 

입맛이 걍 먹게되는 !!! 그냥 미친맛!!!!

 

 

 

 

 

 

가까이서 찍었는데!!!!

따로 육수를 주거든요?

 

본인입에맞춰서 더 넣어서 비비면되는데

별거 안들은거같은데

 

 

돈까스랑 같이먹으니까 이구성 소름이당 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밥을 좋아하는 여자라 돈까스에 조그맣게주는 한덩이밥이

조금더 많으면 훨 고기랑 밥이랑 냉면까지

 

더 알차게 먹을수있을거같단 생각이들어서

다음엔 공기밥만 더 추가할수있는지 물어야겠어요!

 

 

난 고기랑 밥이랑 같이먹는걸 더 좋아하기에

 

ㅎㅎㅎㅎㅎㅎ

 

 

 

 

 

 

 

 

 

 

요게 메인메뉴의 콩나물!!!!

되게맛있어요, 신기한 구성이다 싶었는데

먹어보니 존맛탱!!!!

 

 

 

 

 

 

 

 

 

 

 

 

 

 

비빔냉면이 생김새가 머 딱히 꺅꺅이 아니라서

이 느낌이 설명안될거같아서

그냥 여러장 찍어오긴 했는데 ㅠㅠㅠ

 

 

너무맛있어요 ㅠㅠㅠ

후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뭐지 ,요즘에 딱히 입맛은 없는데 배는고프고

별걸 다 먹어봐도 그닥 맛있다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

 

 

 

근데 요건 딱!!!! 내속을 다 뻥 뚫어주는

매력적인 맛 !!!!!!!!!!!1

 

그리고 냉면이라는 자체가 시원하기도해서 더 속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었겠지만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아잉 좋앙 !!!!!

 

 

 

 

 

 

 

 

 

 

 

콩나물은 메인인데

치즈돈까스 안시키고 궂이 콩나물돈까스 시켰으니까

 

이거 꼭 먹을거야 라며 먹었는데

맛있는데 매콤해서 콧물이 너무나서 ㅠㅠㅠㅠㅠ

 

밥도 다먹었겠다

더이상 매운맛을 잠재울 무언가가없어서

 

결국 돈까스에 콩나물 올려먹다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돈까스자체의 고소함만 느끼고싶어서 더이상 같이안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엄마랑 아빠랑 같이오면

돈까스만 먹으면 느끼할수있는데

 

이렇게 맛있는 소스의 콩나물을 같이먹으면

훨씬 덜 느끼하게 맛있게 먹을수있을거같아서, 이거진짜 센스있는 맛집같아요!

 

 

 

나중에 엄마아빠 대구에 놀러오라구하면

여기도 꼭 데려가고싶은데

 

 

아빠가 주차하기 힘든곳은 잘 안가려고하는데

그렇다고 지하철 타고 가자고 하긴
또 그렇고..

 

 

언젠가 꼭 같이와서 먹고싶은맛집!!!

 

대구시내 반월당가면 돈까스랑 냉면 좋아하는분들

별거아닌거같지만 이조합 되게맛있어요!!!! 양많은분들은 저처럼 2인분세트시키구

17000원인가 그랬던거같아요! 맛점하세요!!!

 

나도 또 점심먹으러 이제 나가려구요 > <

아 뭐먹징 ㅎㅎㅎ 젤행복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