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여행/서면맛집::매콤한 부대찌개 가족끼리 먹고왔어요 ㅎㅎ

 

 

 

 

부산여행/서면맛집::매콤한 부대찌개 가족끼리 먹고왔어용 ㅎㅎ

 

 

 

 

 

 

 

아 포스팅하려니까 급 배고픈 느낌 ㅠㅠㅠㅠㅠㅠ

부산으로 추석날 가족끼리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아빠가 계속 귀찮다고 멀다고 배고프다면서 언제 부산을 가냐며

그냥 근처에서 먹자며

 

무드없는 소리를 해서

엄마랑 저랑 쌍으로 합쳐서 무슨 부산이 머냐구

울산에서 부산 버스타고도 가는거리라며

당장 가자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결정된 부산서면 !!!!!

배가 너무고파서 위험하긴 했지만 꿋꿋이 참고 서면으로 가게됬어용!

 

 

 

 

 

 

 

 

 

 

 

 

 

 

그리고 대망의 부대찌개 샷 먼저 공개!

너무 배고파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식당에서도 음식이 나오기직전까지 배고프다를 연발하면서

기본으로 주는 밑반찬들 거덜내면서

겨우 배고픈배 참고 기다렸어요

 

 

근데 웃긴건, 맵다.

 

 

우리가족 매운거 다 못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간곳이라서 그냥 사람좀 있는거 같길래 들어갔던 가게라서

아예 어떤곳인지 어떤게 맛있는지

무슨맛인지 아무런 정보없이 들어갔던곳인데

 

 

어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냥 찌개인줄 알았는데 매워서

아빠의 마지막모습은 땀에 젖은 모습이였던게

아직도 훤히 기억나요 ㅋㅋㅋㅋㅋㅋ

 

 

 

 

 

 

 

 

 

짜짠

 

진짜 양도 많고 철판도 크고 !!!!!!

그래서 그런지 더 매운거같고 사진이라 근런가

문득 진짜 크게나왔네 싶은데

아마 사진이라서 더 크게 찍힌거같아요 ㅋㅋㅋ

 

 

무튼 !!!!

 

 

그래서 샐러드와 콩나물국이 나왔던 거였어

매우니까 입달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왠 콩나물국이야 했는데

저 콩나물 없었으면 전 처음부터 울었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첫 모습!!!!!!

음식이 채워지기만 기다리고

처음온 가게라서 어리둥절하게 자리에 앉아서

가장 첫 모습을 찍겠다고 찍은사진!

 

 

와 추석연휴 울산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있는거 같지않았는데

부산서면은 정말 사람들 많더라구요

 

 

그냥 평화로운 주말처럼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ㅋㅋㅋㅋ

 

 

엄마랑 아빠랑 사람들이 다 어디갔나했더니 다, 여기와있었나보다며

부산은 그냥 엄청 사람들도 많고 데이트하는 모습도 많이보이고

추석명절의 가족들과의 그런분위기 보다

그냥 사람많은 놀곳 느낌!

 

 

 

 

 

 

 

 

너무매운나머지

콩나물을 더 가져와서

각 그릇에 배부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엉 진짜 콩나물반 부대찌개반

콩나물 먹으러 온것마냥 먹어댄것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맛있다의 기준은, 소스가 참깨드레싱이 섞인거같은데

되게 고소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우리오빠가 야채는 잘 안먹는데 저걸 몇접시 먹었다는건

정말 맛있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부산여행 다음엔 엄마랑 여자끼리서 와야겠다면서

돌아다니는 내내 옷가게랑 쇼핑할거리들이 많이보여서

눈돌아가는거 몇군데 참다참다 들어갔는데

 

 

아빠랑 오빠가 그냥 서서 기다려야하니까

미안해서 더이상은 쇼핑을 못하고 참았었답니당 ㅠㅠ

 

그리고 다음에 여자끼리오자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마지막은 맛있게 먹은 샷!!!

 

떡이랑 치즈랑 너무매워서 가운데 콩나물도 투척해보고

왠만한 노력은 다해봤지만

매운건 변하지않더라구요

 

 

마치 바다에 설탕넣는 느낌이랄까 뭘해도 매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게 매콤해서 후후 헉헉 거리면서

끝까지 먹게되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마지막 모습은 거의 다먹었어요!!!!!

밥은 필수로 함께 먹었고!!!

 

 

아 급 지금 비오는데 요거보니까 넘 떙기네요 ㅎㅎㅎㅎ

맛있겠다 ㅠㅠㅠㅠㅠㅠ

 

 

급 배고파지는 이 무서운 내배........

포스팅하랬지 배고프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부산여행 전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고

괜찮은거같아요!

 

 

부산 안가보신분들은 서면!!! 강추!!!!

그리고 저도 다음엔 대학교앞으로도 가보려구요!

 

대학가앞이 먹을거리도 많고 싸고 양도많고 그렇다더라구요!

 

무튼 가족끼리 부대찌개 맛있게 먹고왔답니당 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