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혁신도시::한정식맛집 , 반찬 푸짐하당 ㅎㅎ

 

 

 

 

 

대구혁신도시::한정식맛집, 반찬 푸짐하당 ㅎㅎ

 

 

 

 

 

 

 

 

 

 

 

오늘의 점심은 한정식 맛집으로 다녀왔어요!

반찬많은 식사를 너무좋아하기때문에 다들 맛있다고 말해주던

집이 있는데, 오늘 점심으로 다녀와봤어용 !!!

 

히히히

 

 

여기는 원래 전복집인데 점심엔 정식을 하나봐요!

근데 메뉴판에 따로 점심이라고 표시되진 않았던거 같은데..

 

 

그냥 정식도하고 전복도 하고 그런가봐요!

 

 

무튼 그리하여 시골밥상정식 2인분,

1인분에 7000원이였구요!

 

 

각각 다른걸로 1인분씩 시키려고했더니 2인분씩 해야한다고해성

2인분으로 시켰어용 ㅎㅎㅎㅎ

 

 

 

 

 

 

 

짜자잔 !!!!! 이게 한정식 상차림!

장난아니죠?

 

 

 

된장찌개랑 여러가지 반찬들과 밥을 주는데

힝 ㅠㅠㅠ 난 이런 밥집 너무좋아해요!

 

 

예전엔 그냥 까르보나라랑 고르곤졸라 등등 좀 맛있는

밀가루 밀가루한 음식을 좋아했었는데!

 

 

이젠 입맛이 바꼈는지 한식이 맛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반찬 듬 ~~ 뿍 많이 맛집!!

 

 

 

 

 

 

 

 

 

짜자잔 ! 잡채랑 두부랑 명태전이랑 부추랑 뭐 등등인데

중요한게 하나같이 너무맛있어서!

 

 

특별한 고기반찬이 없어도 넘나 행복했던 !!!

 

 

잡채는 특히 고깃덩이가 듬성듬성 아주 맛있게 크게 박혀있어서

솔직히 잡채는 제가 여태먹어본것중 가장 고기가 크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언제부터 우리엄마의 잡채를 먹은기억이 없네용

우리엄마것도 아마 맛있었을건데

안먹어봐서 내가 여기가 더 맛있다고 하는걸수도

 

 

엄마 난 엄마요리가 젤맛있엉 > <

 

 

 

 

 

 

 

 

 

이건 김치 !!!!!!!!

김치 양념이 얼마나 맛있는지 힝힝힝

 

 

 

 

 

 

 

 

 

 

 

 

명태전도 방금 튀겨주셔서

어찌나 따뜻하게 맛있고 고기살은 부드러운지

 

 

까르르르 깔깔깔

 

 

 

이거 맛있어서 하나 더달라구 했는데

이건 다시 만들어여야되는거라서 안된다고 했어요 ㅠㅠ

 

그치만 ㅠㅠㅠㅠㅠ

뭐 다른반찬이있으니깐

 

이거 대신 두부있다면서 두부줬어요

근데 두부가 차가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있던거 꺼내준거라서 더 줄수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

 

 

무튼 맛있으니 패스 ~

 

 

 

 

 

 

 

 

 

부추가 그냥 풀때기잖아요?

근데!!!! 양념이 너무맛있어서 ㅠㅠㅠㅠㅠㅠ

 

 

흐엉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ㅠ

7000원의  1인분치고 제육볶음이라던지 막 주로 고기메뉴가 아닌데도

그냥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맛있어서

먹는데 아쉬움없이 너무 신나게 먹은거같아요!

 

 

깔깔깔 오길잘했당

 

 

 

 

 

 

 

건물도 고급지게 안에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밥은 막 기사식당처럼 푸짐한데 내부는 고급지고

반찬맛도 다 고급지고!!!!

 

대구혁신도시는 다 왠만한 식당들이 다 클라스있는듯!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너무행복합니당 !!!!

 

 

 

반찬도 너무 푸짐하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