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겹살칼로리:: 집에서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ㅎㅎㅎㅎ

 

 

 

 

 

삼겹살칼로리::집에서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ㅎㅎㅎㅎ

 

 

 

 

 

우오오오오  다들 주말 잘보내셨어요?

저희집에선 가족끼리 고기를 자주 구워먹는편이라서

주말되면 대충 예상한답니당~

 

 

 

 

집밖으로 나가면 나가서 바베큐나 삼겹살을 먹는거고

집밖으로 나가지않는다면

집안에서 신문지깔고 고기를 구워먹는다는것!

 

 

 

일단 삼겹살 칼로리 알고 지나갈게요 ~~~~~

100g 당 348kcal

 

대충 1인분이 600칼로리니까 대충 1인분만 먹어도 2000칼로리는 되는듯??

근데 전 1인분만 먹진 않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2명이서 5인분 6인분도 먹는데

헉 소리나오는...

 

 

 

 

 

 

 

 

 

 

 

 

 

삼겹살이 지방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래요!

피하지방두께를 7mm 이하로 정형한것이 바로 우리가 먹는부위!

 

 

 

근데 삼겹살은 지방의 함량이 지나치게 높다는것이

단접으로 지적된다해요 ~~~

 

하지만 또 반대로 지방희 함량이 높고 단백질이 적지만 고소한맛과

육단백질의 구수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모든사람들이 ㅈ아하는 메뉴지용 ㅎㅎㅎㅎㅎㅎ

 

 

 

 

 

 

 

 

 

 

 

 

고기중에선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좋아하구

이왕 먹을거 칼집난 벌집을 더 좋아해요!

 

 

그럼 고기구울때 훨씬 속속히 잘 구워져서 맛도 더 고소한거같구

맛있기도 맛있고!!!!!

 

 

엄마가 나를위해 미리 사놓은 고기,

집에서 버섯이며 양파며 햄이랑 마늘 그리고

고추랑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집에서 먹지만 나가서 먹는것 못지않은 분위기!!!!

어렸을때부터 엄마랑 아빠랑 바닷가에 돗자리 준비해서

고기구워먹으러도 많이갔구~~

 

날이 좀 꾸물한 날엔 어디안가고 !!!

 

 

집에서 신문지깔구 막 밖에서 먹는것처럼 우리는 해먹는편이에요!

근데 보통집에서는 식탁에서 먹지

거실에서 이렇게 안먹는다길래 신기했어요 ㅋㅋㅋ

 

 

 

 

 

 

 

 

 

명이나물!!!

 

 

 

 

 

 

깻잎이랑 상추랑 고추랑 야채들도 준비하고!!

 

 

 

 

밥은 오빠가 콩을 안먹는다고 엄마가 콩밥으로 준비했더니

오빠가 콩맛 난다고 투덜투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요거 벌집삼겹살 ㅠㅠㅠ

넘넘 부드럽당 ㅠㅠ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중 하나의 포인트는

좋은고기를 사야지 더 맛있어요!

 

 

냉동고기말고!!!! 그날 먹을고기는 그날 사서

바로 생고기로 먹는게 제맛!!!!!

 

 

 

 

 

 

 

삼겹살칼로리가 높으니까 너무자주먹어선 안될것 같구

먹는다면 즐겁게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는 말이 또 있잖아요?

ㅋㅋㅋㅋㅋ

 

즐겁게 즐겁게

 

 

집에서 삼겹살 먹을때는 기름이 튀니까

바닥에 신문지 깔고 먹고

 

밥 다먹고난뒤에는 신문지 다시 걷어서 버리고!

 

 

역시 맛있어용 ㅎㅎㅎㅎ

오랜만에 이번주말에 또 고기나 먹자고할까봐요 ㅎㅎㅎ

 

무튼 엄마아빠 사랑해!!!!

 

집에서는 뭔들 맛있더라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