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맛집/경산nc자연별곡 런치가격.쇼핑하고 밥먹고 ㅎㅎㅎ

 

 

 

경산맛집/경산nc 자연별곡 런치가격. 쇼핑하고 밥먹고 ㅎㅎㅎ

 

 

 

 

 

 

 

그때 경산에 아울렛 생겼다고 해서

한때 막 차 엄청많이 막혀있구 사람들 오픈행사에

싸게 물건들 판매하는 이벤트한다구 해서 사람들 엄청많을때

줄서서 기다리고있는모습 봤었는데

 

저는 들어온 입점매점이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지나갔거든요?

 

 

그래서 안에 어떤매장이 있는지 음식점은 뭐가있는지 몰랐는데

어쩌다가 그냥 한번 가볼까? 해서 들어간곳인데

 

 

오오오오오 !!!!!

 

여기 경산nc 5층에 푸드코너 라해야하나??

먹을거 많은 5층인데

 

자연별곡!!!! 여기 진짜 괜찮은거같아용!!!

 

바로 옆에 애슐리랑 떡볶이뷔페랑 여기랑 있는데

여긴 임금님밥상의 뷔페 같은그런곳?

 

 

한식으로 이뤄진곳인데 애슐리는 좀더 밀가루와 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같은게 많은쪽이라면

 

 

여기는 밥종류로 보쌈고기 더덕탕수육.불고기 등등 한식뷔페!!!!

 

저는 이제 점점 어른이 되어가는지

여기가 훨씬 맛있고 많이먹어도 속도 부대끼지않구

질리지도않고 맛있게 배부르고 오는거같아서 한번먹고는 자주가고있어요!

 

 

 

늘 주말에만 가서 디너가격으로만 먹었는데

평일 런치로 가니까 가격도 괜찮고 좋은데용????

 

 

 

 

 

 

 

 

 

짜자잔!!!!!!

그릇이 그냥 원형 기본그릇이랑

이렇게 칸칸이 나뉘어진 블럭모양 그릇 두가지라서

 

 

메인 동그라미에 맘껏 프고

칸칸이에는 양념섞이면 안되는 그런 음식 담으면 될듯해요!

 

 

근데 저는 ㅋㅋㅋㅋ 음식의 맛과 맛이 섞이는걸 좋아하지않기에

처음부터 칸칸이 나눠서

 

바삭한건 내가 먹기직전까지 바삭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담아오고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처음엔 이런그릇있는줄도 몰랐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티라미수케이크도 있길래 떠오고

 

지금 자연별곡 크랩축체래요!!!

 

 

그 치킨에 요즘 크랩올려서 많이나오잖아요

미니미니한 꽃게 튀겨서 !!!!

 

 

그게있더라구요! 그리고 치킨이랑 같이있길래 완전 신나서 떠왔는데

진짜 꽃게 다리가 넘 뾰족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칫 급하게 먹었다간 입 다찔릴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는 국물이니까

요렇게~~!~ 국그릇에 조신하게

온전하게 떠오기

 

어떤것에도 묻으면 안되고 묻히면 안된다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도 쫄깃쫄깃 쌀떡이라서 맛있어요!!!!!

밀떡 아니라는 ㅎㅎㅎㅎㅎ

 

난 쫄깃한게 더 좋으당

 

 

넘 쫄깃해서 진짜 은근히 오래씹게되는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떡이에요!!!!!!

 

 

 

 

 

 

 

 

분위기는 요렇게 고급진 ㅎㅎㅎㅎ

어른분들 함께 대접해도 너무 괜찮을거같아요!

 

 

본인 취향에 맞게 음식요리도 즐길수있고

너무 어린아이들이 많이오는 분위기가 아니라서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아니거든요

 

 

그래서 어른분들 가족끼리 어머니 아버지 함께많이오시는것 같구

연인이나 가족들 신혼부부들도 많이오는것같구!!!

 

 

말그대로 임금님밥상의 한식뷔페 라고 보면되요!

어른분들 !!! 난 아빠 데려올꺼당 ㅎㅎㅎ

 

 

 

 

 

 

 

아까 떠온 떡볶이랑 먹을 튀김 김말이도 데려오고

일단 첫스타트는 골고루 맘에드는 음식을 다 가져와서

먹어보면서 양을 늘리는것 ㅋㅋㅋㅋ

 

 

저건 쌈밥같은거 저것도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내사랑 강정과자도 데려오고!! 옜날과자 있어서

여기를 더 좋아해요 !!!!

 

팥죽도 있어요, 막 팥죽에 꼬챙이 끼워서 먹으라고 새알같은 떡도있고

진짜 완벽한 한식!!!!

 

 

 

 

 

 

 

 

 

요건 밥 다먹고 질릴때쯤

배가 불러서 다른건 안넣어주고싶을때쯤

 

 

밥종류라면 속느끼하지않게 더 먹을수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상추랑 저 김치무말랭이같은거

저거 진짜 맛있어서 저거 데려오고 보쌈은 나오는데 5분~10분 걸린대서

고기는 못떠오고 일단 자리에 앉은 샷이에요!

 

 

 

바로앞에 동글동글한건 감자옹심이!!!

밀떡느낌인데 씹는 맛 되게 재밌어요!!!!!

 

 

밀떡이라서 딱 씹으면 반으로 두동강 나고 씹으면 또 반으로 두동강나고

막 입에서 동강동강 나는느낌 ㅋㅋㅋㅋ

 

 

처음엔 재밌어서먹다가

먹다보니 내스타일인거같아서 다시 소심하게

2덩이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허니듀?? 메론같은거 저거 맛있더라구요!

달달해보이는 색상진한것들로만 최대한 가져왔구

 

 

망고도 데려왔는데! 달달하고 시원하니까 분명 배불렀는데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리고 결국 보쌈은 다시일어나기 배불러서

안가져오고

결국 상추쌈은 먹지못했다는....

 

 

 

 

 

 

요거에요!!!

감자옹심이!!!!!

 

처음엔 크림파스타같은 소스같아서

소스때문에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게되서

완전 웃겼다는 ㅋㅋㅋㅋㅋㅋ

 

 

은근히 저때 입맛이 잠깐 이상했는지

크랩도 별로안먹고 치킨도 별로안먹고 오히려 밥종류

보쌈이랑 김치 요런걸 더 많이먹었어요!

 

나도 점점 어른입맛  > <

 

 

 

 

 

 

 

무튼 경산nc 아울렛 점심때 자연별곡가서 드시면

가격대 1인당 만원초반으로 먹을수있어요!

 

 

가격도 은근 많이 부담되지도않는데 맛있는 메뉴 실컷 즐길수있으니

보쌈한가지만 먹어도 요정도 가격하잖아용

 

 

여러가지 음식메뉴가 다 맛있어서 여기는 충분히 올만한거같아요!

 

 

그리고 참 런치때는 대신 끝족에 막 특별요리처럼 먹을수있는게 있는데

그게 안된대요!

 

디너랑 주말엔 가격이 올라가잖아요?

그때만 이용할수있는 코너인가봐요!

 

 

크랩축제가 주제로 크랩치킨이랑 꽃게탕 있던데

꽃게전골인가?

그거 먹으려고했는데 디너부터된다더라구요

 

무튼 그런거 없어도 충분히 먹을거많으니 가보세용!!! 잔치국수 비빔밥 등등 다있어요!!! 난 좋더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