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영대::24시 밥집 경주국밥 마이땅 ㅎㅎㅎ

 

 

 

 

 

경산/영대::24시 밥집 경주국밥 마이땅 ㅎㅎㅎ

 

 

 

 

 

 

역시 밤만되면 또 배가고파지는 나란사람은

언제 살을 뺄까요 .....

 

 

 

삼풍동에서 자취하다보니 경산에서 원룸가 많은지역이라서

밥집이랑 맛집들이 굉장히 많아요 !!!!

 

 

일단 오늘은 오랫동안 문여는 경주국밥으로 가서 밥먹고왔는데

여기는 24시라서 새벽이든 아침이든 밤이든 낮이든 언제든지 열려있어요!

 

 

 

밥먹고싶을때 다욧한다고 참고지나가면

마지막쯤에 그 국밥 가마솥에서 나는 밥이랑 뾰얀 국물냄새에

결국 들어가게 만드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가격이 전부 5000원이에요!

물론 조금 더 다른메뉴는 가격이 조금 다르지만!

 

 

가격 진짜 저렴하죵!

친구랑 밤마다 밥생각나면 먹고왔던 기억이 나네용 ㅎㅎㅎ

우리효정이 모하고있니 내일 전화해봐야겠어요!

 

 

 

 

 

 

 

 

 

 

 

 

 

오늘 먹은건 내장국밥!

원래는  순대국밥을 늘 먹었었는데

이유는

 

 

순대국밥 시키면 , 돼지+ 순대 다 들어있어요!!!!!

그리고 돼지국밥에서 살코기만 넣어주세요~ 하면 살코기만 넣어주더라구요!

 

 

 

하지만 오랜만에 먹으러가니까

쫄깃쫄깃한 맛을 느끼고싶어서 내장국밥으로 선택!

 

 

친구가 따라시켰어용 ㅎㅎㅎ

기지배 언니가 먹는게 맛있어보였냐 ㅋㅋㅋㅋㅋ

 

 

 

 

 

 

 

 

 

 

깍두기 !!!!!!!

요즘따라 김치안먹은지  오래되서 그런가

깍두기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ㅠ

 

 

그래서 더욱 국밥을 참지못하고 먹었던걸수도 있어용~

근데 너무 맛있어서, 이거 2번 리필해서 먹었다는!

 

 

엄마 ㅠㅠㅠㅠ 나 김치보내줘

맛있다 ㅠㅠㅠㅠㅠ

 

 

이번에 자취하는곳에 냉장고가 고장나서 있던 김치들

싹 다 미련없이 버렸거든요?

 

집에가서 김치받아오려했는데, 김장 새로안했다구

없다고................. 또르르

 

 

그래서 요즘 김치먹는게 궁한여자 ㅠㅠㅠㅠㅠ

너무 맛있게먹고왔어요!!!! ㅠㅠㅠ

 

 

 

 

 

 

 

 

 

경주국밥은 반찬으로 부추도 줘영!!!!!

그래서 깍두기랑 부추랑 먹으면 딱 맛있는맛 !!!!!

 

 

 

 

 

 

 

 

 

 

그외에 양파랑 고추랑 된장.새우젓갈 다 나오니까

본인 입맛에 맞춰서 국물맛 다 조절하구,

 

 

고춧가루같은 소스가 있어서

이걸로 국물을 빨갛게 만들어서 먹으면되요 !!!!

 

 

 

그래서 보통 저는 처음에

뽀얀국물로 맛있게 먹다가 그다음은 빨갛게 만들어서

냠냠 쩝쩝 맛있게 먹었어요 !!!!!

 

 

헤헤헤헤  행복해라!!

 

 

 

 

 

 

 

 

 

헐; 이거 국밥집 간판이아니라

뚝배기집 간판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헝 잘못된 정보당 ㅠㅠㅠㅠ

난 국밥집껀줄 알았는데 깜놀 ....

 

 

 

 

 

 

 

 

요거에용!

새우젓갈 요걸로 본인입맛에 맞춰 간간하게 먹으면되고!

뭔가 저는 새우젓갈에 저 물이

소금물 같고 왠지 찝찝하고

늘 새우건더기로 간을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먹다보면 하얗게 익은 새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에 동동동 ㅋㅋㅋㅋ

 

 

무튼 경산 영대에 경주국밥 24시니까 밥먹고 싶은데

시간이 너무 늦었다싶으면

여기가서 드시고오세용!!! 따로 배달은 안되는것 같구 포장은 모르겠어용!

 

근데 깔끔하게 직접 깍두기랑 새우젓갈 바로앞에서

맘껏 양조절해서 후딱 먹고 집에가는게 깔끔할거같아용!!!^^&

 

 

맛있게먹었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