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시내/반월당맛집:::닭발맛집인데 순살치킨 먹고오기 ㅎㅎ

대구시내/반월당맛집::닭발맛집인데 순살치킨 먹고오기 ㅎㅎㅎ

 

 

 

 

으헝 닭을 사랑하는 여자로써

왜 아직 닭발과는 친하지않은지 의문이지만

아직/... 전 어렵습니당...

 

 

 

그저 왜 많은 살덩이를 놔두고 발을 먹고 엉덩이를 먹어야하는지

모르는 입장이기에

 

닭발과 똥집은 아직도 선호하지않아요 !!!!!

 

 

 

오늘은 페이스북에 맛집으로 떠돌던 발빠닭???

치킨집인줄 알았는데 왜 발빠닥인데 왜 발이라는걸 생각못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래도 꿋꿋하게

닭발전문점에서 순살을 시켰답니다 히히히

 

 

 

 

 

 

 

 

 

 

 

 

여기온 이유가 순살집은 많은데

안에 라면사리가 함께 들어있어서 !!!!!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ㅠㅠㅠㅠ

 

김가루까지

 

 

이거 색감 진짜 맛있게 찍혔다!

근데 아래에는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렇게 사진 찍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에요 ㅋㅋㅋ

색감이 형편없죠 ㅠㅋㅋ

 

 

너무 어두웠고 빨리먹고싶어서 화질을 좀더 필터해서 찍었어야했는데

눈으로볼땐 진짜 맛깔나는데

어두울땐 사진 색감을 다 찍지못하는 폰...

 

 

필터를 바꿀여유도 없이

빨리먹고싶어서 그냥 찍었네요 ㅋㅋㅋㅋ

 

 

 

 

 

 

먹다가 밥한공기씩 2개 시키공

밥이 은근양이 많아서 ㅋㅋㅋㅋ ㅋ놀랬어요 !!!!!

 

 

양 많죠 !!!!!!!

 

 

보기에는 그냥 접시같은곳에 담겨나오길래

뭐야 ~ 했는데!!!!! 양이 많아서 더 당황 ㅎㅎㅎㅎㅎㅎㅎ

 

 

 

 

 

 

 

 

 

이거에요! 다시필터샷!

이제야 속이 다 시원하네

 

 

떡이 더 매운거같았구, 고기는 안에 육즙이나와서 그런지

고기는  별로안맵고

 오히려 떡이매웠어요!

 

맵기는 조촐하게 2단계로 했구

예전에 별로안맵다고 해서 3단계 4단계 다른가게서 도전했다가

왕창 운적이있어서 ㅋㅋㅋㅋ

 

3단계가 신라면 맵기정도래요

근데 아닐까봐 2단계했는데

밥이랑 먹다보니 3단계해도 됬을거같더라구요!

 

 

 

 

 

 

 

 

 

라면사리와 순살치킨과 떡과

양념장 맛있어요 !!!

 

 

조금만 더 매웠음 진짜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맛있어서 행복했습니당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센스잇다면서 찍은 샷

 

요즘엔 알바생들 헷갈리지않게

아예 소주.맥주.그냥 콜 !!!! 다 나뉘어져 있어서

편하겠더라구요 !!!!

 

 

요거 참 센스있다 라는 생각이들었어요 ㅋㅋㅋㅋㅋ

 

 

 

 

 

 

 

 

 

 

가게 인테리어는 그렇게 막 꾸몄다는 느낌은 없지만사

사람들도 많고  다들  닭발을 많이먹더라구용!

 

 

 

우리는 아가야처럼 순살치킨

양념순살 시키면 참 알아서 라면사리가 포함되서 나와요!

그것도 모르고 라면사리 추가한다고했더니 이미 나오는데 더 추가하시려구요?

하길래 잠시고민하고 그럼 안할게요! 했는데

 

먹다보니우리같이 많이먹는애들은

라면사리 더 추가해도됬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넘 맛있더라구요!

 

 

무튼 대구시내에 반월당에 있는곳인데

소주랑 닭발 환상의 궁합이라면서요 ㅎㅎㅎㅎ

 

 

다들 그렇게 많이들먹고있더라구용!

전 다음에 간다면 그래도 순살을 ㅋㅋㅋㅋㅋㅋ

그땐 3단계를 먹기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