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율하맛집/칭구짬뽕에서 짜장면스폐셜? 먹었어요!

 

 

 

대구율하맛집/친구짬뽕에서 짜장면스폐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전문집이라고 적혀있는곳에서

짜장면을 먹는 짜장면파

 

 

아니 갑자기 기름진밀가루가 땡겨서 칭구짬뽕에서

예전에 탕수육을 먹었는데 고기가 통실통실 되게 괜찮았던거 같아서

 

 

급 생각나서 가게된 !!!!!

 

 

그리고 짜장면이 땡겨서 스폐셜짜장? 있길래

쟁반짜장같은걸로 2인분 시켰구욧!

 

 

오오옹  맛있어요!!!!

소스딱 입에맞는 내스타일 ㅠㅠㅠ

 

 

진짜 완전 호로록 호로록 입안 가득 먹었네용 !!!

가격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괜찮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공 ~

 

 

 

 

 

 

 

 

짜자잔!!!!!!

완전 맛있었어요!!!!!

 

통통한 새우몇마리랑 부드러운 오징어 들어있고

그렇게 큰 고기가 있거나 그렇진 않지만 소스가 넘 맛있어서!

 

 

진짜 입안 한가득 앙 !!!! 넣고 먹었구요!

진짜 맛있당 ㅠㅠㅠㅠㅠ

 

 

 

먹는데 넘 부드럽고 맛있어서 진짜

오길 잘했다면서 ㅎㅎㅎ

 

 

알죠? 짜장면도 맛집에서 먹어야지 아니면 그냥 짜기만 하거나

뭔가모르게 아쉽게 싱겁거나 조금씩 그렇잖아요

 

 

너무맛있었어요!

 

 

 

 

 

 

요렇게 두명이서 먹을양 나왔고!

근데 제가 원래 대식가라서 다음엔 짬뽕도 하나시켜서

짜장스폐셜+ 짬뽕+탕수육으로 2명이서 먹으면 배아프겠지만

완벽하게 먹을거같아요!

 

 

뭔가 아쉽긴했지만

시간지나면서 배가불러서

탕수육은 3~4덩이 남겼는데

 

그래도 짬뽕도 같이먹을수있을거같아요!

 

 

 

 

 

 

 

 

 

 

 

옆테이블에는 짬뽕을 다들 많이들 드시는것 같았구용

글 보니까 짬뽕시키면 밥도 같이준다고

블로그에는 적혀있던데

다들 그렇게 드시고있었떤건지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전 짜장면 너무맛있게 먹고와서, 다음에도 이용하려구요!

 

 

시간도 너무 오래기다리지도 않았꼬

넘 소스가 내스타일 ㅠㅠㅠ

 

 

 

 

 

 

전메뉴 포장가능 !!!!!!

근데 포장비 500원이 든다네용 ~~~

 

 

전 치우기도 싫고 늘 직접와서 먹고갈듯? ^^

 

 

 

 

 

 

 

친구짬뽕 고기짬뽕이랑 해물짬뽕 두가지가 있던데

전 고기로 먹어볼거구요!

 

야시탕수육 7900원이라서 혼자서도 먹기딱 좋을거같더라구용!

전 두명이서먹었기에 소자로 시켰어요!

 

 

소자도 양 괜찮다던데

결국 몇개남긴걸 보니 괜찮은거같아요!

 

 

넘 잘먹고와서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용 ㅠ

 

대구 율하동이 진짜 보면볼수록 먹을거리도 많고

맛집도 많은거같아서 넘 좋은듯 !!!

 

다음엔 율하맛집 탐방해서 여기저기 다녀봐야겠어요!

 

넘잘먹고왔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