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추천!!, 존슨즌베이비로션 베드타임으로 고민해결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추천 !! 존슨즌베이비로션 베드타임으로 고민해결 !













워낙 땀이 많은 체질이라서

로션을 바를때 뭘 바를지를 참 많이 고민을 합니다 ㅠㅠ

진짜 많은 로션을 바꿔봤어요

워낙 샤워를 자주하기 때문에

땀이 많아서요 ㅠㅠㅠㅠ

뭐 깔끔떠는게 아니라

진짜 땀이 많아요

막 겨드랑이 이런데는 별로 없어요 오히려 ㅋㅋㅋㅋ

가슴이라던지 얼굴에땀이 많아요 ㅠㅠ


왜이런지 모르겠는데

진짜 저는 땀나면 가슴쪽에서 부터

옷이 젔어옵니다 ㅠㅠ


이것또한 고민이네요

진짜 어떻게 해야될지 ㅋㅋㅋㅋ



아무튼 !!!


다른소리 그만하고!



어째뜬


그렇기 때문에

당연 손에도 땀이 많겠죠?
















그래서 핸드크림은

손등에만 바르고 있습니다.

손바닥은 아예 바르지 못하구요


미끄덩 미끄덩하게 되어버려요

로션이랑 땀이랑 섞여서 완전 미끄덩

어릴때?

학교다니는 학생일때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디로션이라던지

얼굴에 바르는 스킨로션이라던지


로션들을 잔뜩 바르고


밥을 풀려서 그릇을 잡았는데

그릇이 미끄러져서

놓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당.ㅠㅠ


정신없이 준비하잖아요 원래 학생때는

그렇다보면

손에 또 땀이 나버리고 몸에 또 땀이 나버리는데

로션바르고 어쩌고 하면


진짜..쫌 그래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



















로션을 바르고 바르고 바르다가

결국에 선택한

베드타임

로션 !!!!


아기의 숙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캄 TM 에센스 테크놀로지 !!!






이건

아기들 잘때 잘 자라고 용도를 그렇게 만들어서 그런지

끈적이지 않아요 !


왜 어린아기 들은

피부가 성인들보다

훨씬 촉촉하잖아요


굳이 로션바를 필요도 없을것처럼


그게 피부에 수분함유량이 많아서 그런거래요 !!!


그러니깐 우리들도 !!

어른들고 물을 많이 마셔서

피부의 수분 함유도를 높혀애 합니다 !!!!












베드타임 로션은

저에게 있어서는

너무 감사한 로션인거죠


땀이 많아서

샤워를 자주하고

그렇게 되면 땀이 아무리 많다고 하더라도

피부가 건조해지거든요


왜냐면 물로만 씻는게 아니라

바디샴푸라던지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몸에 있는 기름기

지성을 많이들 소모되기 때문에

꼭 로션을 발라줘야합니다 !!


저같이 땀도 많은데 운동도 많이 하는사람들은 특히요 !!!









그렇기 때문에

저는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추천 !!

존슨즌베이비로션 베드타임으로 고민해결했습니다 !!



완전 강력하게 추천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