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집에서간단요리:: 5분이면 먹는 간식만들기

 

 

 

 

 

집에서간단요리:: 5분이면 먹는 간식만들기

 

 

 

 

진짜 너무맛있당 ㅠㅠㅠㅠ

역시 내사랑 샌드위치 너는 언제든지 먹어도 너무맛있구나!

 

 

에헤헤헤헤

 

 

 

집에서도 밖에서먹는 음식마냥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나는 날이갈수록 집을 나가지 않고도 신명나게 밥을 즐길수있는

요리를 찾는맛에 흠뻑젖음 ㅎㅎㅎㅎㅎ

 

 

 

시간은 가는데, 나는 움직이기 싫으니

그냥 집에서 먹고 쉬는 쪽으로 찾고 찾다가

집앞에 대박집 찾았어요!!

 

이것도 하나의 레시피기도 한데

집에서간단요리 라고 했지만, 요리까지는 아니고

바로 시켜서먹을수있는 요리거든요?

 

 

 

짜자잔!

 

 

 

 

 

 

 

 

진짜 비쥬얼 소름!!!!

빵은 바삭한데 맛은너무 좋고

알맹이 속도 알차고 !!!!

 

 

역시 감동 ㅠㅠㅠㅠㅠㅠ

 

 

 

 

 

 

 

 

 

종류별로 엄청나죠?????

여러가지 종류가 많은데 ! 역시 ㅎㅎㅎㅎㅎ

이모든게 5분도 채안되는 사이에 완성되기때문에 그냥 먹으면되요!

 

 

그냥 내가먹고싶은대로 종류정해서

그냥 주세요 ~~~ 라고 말하면 바로 5분이면 먹을수있음 !!!!

 

 

우홍홍홍

 

날이갈수록 이렇게 진정한 패스트푸드점은 많이생기고 나는 그저 행복할뿐이요!

 

 

 

 

 

 

 

 

 

 

 

 

 

 

 

 

 

짜자잔 !!!!

콜라랑 탄산음료도 엄청나게 준비되있는데 그냥 1500원만 주면

얼음이랑 음료랑 다 내가 맘껏 빼먹을수있어요!

 

 

역시 다르구나 !!!!!!

 

 

 

나는 역시 행복하다 !!!!! 먹다지쳐 잠들테야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내일도 먹고 또 먹고 제발, 그만먹었음 좋겠지만 앞으로도 그럴일은 없을것같아요

 

 

 

허허허허허

 

 

 

 

 

 

 

 

 

 

 

 

 

 

 

 

 

 

 

짜자잔!!!!!

세트메뉴 다해도 가격도 얼마나 많이들지도 않고!

짱짱이지용?

 

 

 

쿠키들도 맛있꼬

세트시키면 쿠키도 줄수있고, 아님 과자봉지로 골라도되고, 아님 탄산음료로 받을수있어요!

 

전 음료로 골랐어요!

근데 이걸 알았다면........ 다음엔 쿠키로 받을테야!!!!!!!

 

 

 

 

 

집에서 간단요리는 간단하게 먹을수있는곳으로 바로가서

5분이면 만들어주는곳에서 바로먹고 쉬는게 진리!!

 

 

다들 가격 5000원도 채안하고

그냥 단품은 3000원대도 있는거같던데! 쉽게 쉽게 가자구요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