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동구/치킨맛집:: 진정한 바삭바삭 파닭 !!!

 

 

 

 

대구동구/치킨맛집:: 진정한 바삭바삭 파닭 !!!

 

 

 

 

 

치킨좋아하시나용!

전 거의 뭐 한몸 처럼 먹어대다보니

이건 뭐 어느동네엔 어디치킨이 더 맛있는지까지

빠삭하게 알고있는 ㅎㅎㅎㅎ

 

 

 

늘 경산에먹다가, 이번엔 대구동구에있는 파닭집을 배달 시켰는데!

 

 

 

오랜만에 떡이랑 치킨을 같이주는곳을 발견해서

기분 되게좋았어요!

 

 

근데 그전엔 고구마도 있었던거같은데 아니였나??

 

 

 

 

 

 

 

맛은 2가지 시켰구요!

3마리도 있던데 3마리까지는

친구랑 둘이먹을거라 마음은 새로운맛을 먹고싶어서

시키고 싶었지만 꾹 ... 참았어요 !!!!!!!

 

 

 

 

 

 

 

 

하나는 치즈후라이드구

하나는 양념간장닭강정 버전 시켰구

 

 

닭강정은 500원추가라고해서 바삭하게 먹는걸 너무 좋아하기에

500원 추가해서 주문했어용 !!!!

 

 

 

근데 시키고 나니까 둘다 넘 바삭바삭버전이라서

다음엔 치즈후라이드 하면 반대는

닭강정버전 말구 그냥 양념하려구요! 촉촉한게.. 필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이랑 치킨이랑

소스많이달랬더니

이모가 치즈가루 듬뿍 뿌려주셔서

막 지금도 기분이좋은

 

 

 

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벼루고 벼루다 먹은거라 완전 신났었는데

이날 갑자기 배가부르고 기분이 안좋아져서

남기고 버렸던.... 슬픈 기억이 떠오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처음에 배달오기 직전까지 기다리고 기다리고

얼마나 간절히 기다렸는데 ㅠㅠㅠ

 

 

먹자마자 조금도 안되서

배도 부르고

갑자기 기분이 안좋아지면서..

먹기가 싫어져서..

 

 

남기고 친구혼자먹다가

친구가 혼자먹다보니 맛이없었는지 안먹더라구요..

 

 

미안했지만 치킨이 급 들어가지않아서 안먹었는데

덕분에 그후로는 지금까지는 딱히 생각안나요

 

 

드디어 치킨느님에게 질린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대구동구에 치킨맛집 되게 많은것 같던데!

전 바삭한걸 좋아해서, 바삭한데 고기는 촉촉한 ㅋㅋㅋㅋㅋㅋ

 

 

질긴살없고 너무 퍽퍽 살도싫고

튀김옷이 젖은것같은것도 싫고

 

그래서여기도 파닭집인데 파 빼고달랬어용

어차피 안먹을거구 파가 올려져서오면 치킨이 눅눅해지니까 싫어용 !

 

 

무튼 맛있게먹었답니당 ㅎㅎㅎ 진정한 바삭바삭  파닭맛집이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