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뷔페맛집::런치에 9900원인 대박집 !!!!

 

 

 

 

 

대구뷔페맛집::런치에 9900원인 대박집 !!!!

 

 

 

 

 

 

가격 진짜 괜찮지않아요???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공감할텐데,

 

 

 

맛있는 음식도 충분히 준비되있구, 런치엔 9900원이면

모든걸 즐길수있는 대박뷔페집 !!!!!!

 

 

여기는 대구동구 율하롯데마트 안에있는

애슐리인데용 ㅎㅎㅎㅎ

 

 

 

애기입맛들은 다들 좋아하실거에요! 파스타랑 치킨이랑 피자랑 다있구

과일도 있고 물론 비빔밥, 잔치국수 다 있어용!

 

 

 

 

근데 난 밀가루를 넘나 좋아하기에 ㅎㅎㅎ

여기갈때면 분식이랑 밀가루가 엄청 먹고싶은날에 자주가용~

 

 

 

 

 

 

가면 애기랑 어머니들이 많이와있어요

음식이 매운것도 아니고 밀가루에 달달하니까

애기들도 다 잘먹어서 데려오나봐요!

 

 

근데 애기들은 밀가루 안좋은데

근데 어른들도안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쌤썜

 

내몸은 뭐 다컸다고 막먹이니

 

어쨌든 맛있어서 먹으러 또 왔어요!

 

 

 

 

 

 

 

 

이번엔 갈릭 쉬림프축제중이던데

여기는 그렇게 종류가 많은곳이 아니라서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충분히 먹고갈메뉴들은 다 있어서!

 

 

피자가 ㅠㅠㅠㅠㅠ

늘 그냥저냥이였는데 이번에 넘 맛있더라구용!

 

 

이거 말구

호박올려져있는거

첫사진에있는 피자가 리얼존맛!!!!!

 

 

 

 

 

 

 

 

 

 

 

파스타종류가 엄청많아서 놀랬어요!

기본 원래 토마토랑 까르보나라는 있고

거기에 새로운 메뉴가 더있는데

 

쭈꾸미가 들어간건데 겁나 살짝 매콤하면서 매우맛있어서

요것만

따로 스프담거나 국수담는그릇에 담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파스타집온것 마냥

그릇에 종류별로 주섬주섬 ㅋㅋㅋㅋ

 

 

 

 

 

 

 

이건 내사랑 까르보나라 주섬주섬

ㅋㅋㅋㅋㅋ

 

 

크림파스타는 빠질수없지용 ㅎㅎ

 

이게바로 이렇게 많은걸 먹으면서 런치라는 이유하나로 9900원!

 

 

파스타한개만 먹어도 9900원이면 싼거잖아요!

힝 좋앙 ㅎㅎㅎㅎ

 

 

 

 

 

 

 

 

이건 마지막으로 아까 맛있다고한 파스타

다떨어지고 새로해서 나왔던데

색상이 연했어요 ㅠ

 

 

급하게 만든다고 양념졸이는 시간을 안가졌나봐요ㅠ

피자옆에 치즈가루있길래 얹혀서왔어요!

 

 

무튼 대구뷔페맛집으로 난 애슐리좋당 ㅎㅎㅎ

9900원에 이만큼 풍성하게 먹으면

나같은애들은 진짜 자주갈것같당 ㅎㅎㅎㅎ

 

다들 주말 맛있게 배부르게 보내시공! 저는 지금현실은 다이어트중이라...

 

 

이사랑스런 밀가루들을 안먹고있네요 휴 뾰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