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집에서간편요리/간식::영화보면서 팝콘대신 쫀드기만들기 :)

 

 

 

집에서간편요리/간식::영화보면서 팝콘대신 쫀드기만들기:)

 

 

 

 

 

 

 

 

우리엄마와 오빠의 아이디어로 완전 맛있는 간식 만들어봤어요!

집에서 영화다운받아서 보거나 할때

다들 간식으로 어떤거 먹어요? ㅎㅎㅎㅎㅎ

 

 

 

막 과자랑 맥주먹는분들도 있고

보통 치킨시켜서 먹으면서 보거나 라면이라던지

여러가지가 그때의 내 배의상황에 따라 다르게 먹겠지만!

 

 

 

 

전 센스있는 간식 만들어먹었어요!

그건 바로바로 마트에 팔고있는 쫀드기였구요

 

 

요거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완전 맛있는아이로 바껴요!

 

 

 

일단 완성샷 비쥬얼 공개합니당!

이걸로 장사해도될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

다굽고 바삭하게 익은상태구요!

진짜 ㅠㅠㅠ 한번 그냥 먹었다가 넘 맛있어서

나도모르게 손이 계속가고 너무너무 맛있께 ㅋㅋㅋㅋ

 

 

좀좀 식으면서 딱딱해지니까

영화볼때 다른거 주전부리 찾을거 없이

요거 씹으면서 보니까 완전 재밌고 편하더라구요!

 

 

막 치울게 생기지도않고

다먹고 치워버리면 되고, 기름기도 아니고

국물요리도 아니니 깔끔 !!!

 

 

 

 

 

 

 

 

 

 

 

마트에 1000원이면 살수있는 쫀드기를 사서

보통 오픈해보면 다 붙어있거든요?

 

 

그럼 다 하나하나 떼어내서

전자레인지에 서로 교차해서 올려줘요!

 

 

 

왜냐면 익히고난뒤 반대로 뒤집을껀데

뜨거우니까 다닥 다닥 붙어있으면 뒤집기 힘들고

 

 

떨어뜨려서 해놓는게 편해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잠깐돌립니당!

그리고 살짝 익었다싶으면

반대로 뒤집어서 반대쪽도 돌려주공 !!!

 

엄마가 시간이 얼마라고 말해줬는데 급 기억이...

 

 

30초였나? 1분30초였나 2분내지였던거같아요!

 

 

 

 

 

 

 

 

 

그래서 앞뒤로 뒤집어서 노릇노릇 구워주면

처음엔 딱 꺼내면 말랑말랑 하거든요?

 

 

이때 먹기편하게 입사이즈로 맞춰 가위로 잘라주면되요!

근데 이때 막 전자레인지에서 나와서 뜨거우니까 조심하면서 !!!

 

 

전 집게로 잡고 가위로 잘랐어요

이때는 쓱싹쓱싹 잘 잘리니까 식어서 굳기전에 빠르게 잘라주는 센스!

 

 

자칫하다 굳어버리면

입에 다들어가지도않고 베어먹으면서

부스러기가 우수수 떨어질수있으니, 꼭 잘라서 드세용!

 

 

 

 

 

 

 

 

 

요렇게 한입거리로 만들어주면

영화보면서 집에서간편간식 겸 요리 ㅎㅎㅎ완성 !!!!

 

 

팝콘대신에 쫀드기만들기 간단하면서

비용도 저렴한데, 이게 되게 맛있고 괜찮더라구용!

 

너무 잘먹어서 엄마가 하나 더 만들어주고 이게 두번째 때 찍은 사진들인데

진짜 두번째때는 나중에 턱도아프고 ㅋㅋㅋㅋ

질려서 2개?  남기고 다먹었어요 ㅋㅋㅋ 엄청난 식성!

 

 

 

무튼 간식도 조금만 생각을 다르게해보면

먹을거 투성이라는 ㅎㅎㅎ

 

 

맛있게 먹으면서 인청상륙작전 잘 봤답니당 넘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