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애플워치42mm(링크브레이슬릿/스페이스블랙) 아이폰6s플러스에 연결하기:)

 

 

 

 

 

 

애플워치42mm(링크브레이슬릿/스페이스블랙) 아이폰6s플러스랑 연결하기 :)

 

 

 

 

 

 

으악 !!!!!! 드디어 애플워치가 내손에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갖고싶었는데 선물받았구요!

 

색상은 스페이스블랙에 아이폰도 스페이스블랙이랑 연결되는

멋진 광경을 보게될거에요 ㅋㅋㅋ 이걸 선물받으려고 때마침 오빠가 검정색을

우연찮게 색을 잘못선택하게된건가.. 문득 신기하네 ㅋㅋㅋ

 

 

 

정말 보는순간, 듣는순간 이건 무조건 내가 가져야겠다고 강한믿음 ㅋㅋㅋㅋ

그리고 엄청노력했더니 선물로 받았어요 ㅠㅠㅠㅠㅠ

 

 

 

 

사이즈도 애플워치 큰사이즈

42mm 사이즈에다가 , 줄이 진리!!!!!

 

 

링크브레이슬릿, 제일 비싼줄을 장착되서 나온아이로!

ㅎㅎㅎㅎㅎㅎ 핡 이런게 행복이다 ㅠㅠㅠ

 

 

 

 

 

 

 

 

 

 

요게 화면킨모습이구요!

저 영롱한모습은 아이폰6s플러스와 연결시켰더니

저렇게 연결이 되고

사과모양과 이상한 타원모양들이 여러개가 나오더니

폰에서 하나하나하나 업데이트마냥

연결되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어요!

 

 

 

제 폰이 갤럭시였기에 쓸수없었지만

말그대로 선물받은거라 아끼고 아끼다가 ㅠㅠㅠㅠ

그냥 친오빠가 애플을 쓰고있고 아이폰을 잘쓰고있는 유저라서

그냥 선물해주기로 하고 선물 :)

 

 

 

처음엔 큰 기쁨 티  안내더니

맨날 손목에 잘 차고 댕김 ㅋㅋㅋㅋ 고맙지? 흥

 

 

 

 

 

 

 

 

 

 

 

미국에서 바로 선물받은 아이라서,

전기콘센트가 우리와는 다르지만, 어차피 usb 형태로 선이 되있어서

일반우리 충전기에 꼽으면된답니당!

 

 

 

그리고 충전하는것도완전 재밌는

아이언맨 마냥

 

 

워치뒷면에 동그라미와 충전기의 동그라미 위에 올려놓으면

척 하고 자석처럼 달라붙고, 바로 충전시작!

 

 

저게 너무 탐나서 ㅠㅠㅠㅠㅠ 갤럭시폰은 충전안되냐고 이리 만지작

저리 만지작해도 워치말고는 어느것과도 반응하지 않더라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나란사람....................

 

 

 

 

 

 

 

이모습이 연결과정이에요!

 

 

 

 

아이폰이 없을땐 아무리 눌러도 킬순있었는데

어느나라 말을 할건지.. 한국어까진 선택했는데 그다음 뜨는말이

 

아이폰을 연결해주세요................

 

 

그래서 시계로도 못쓰고 아무것도 못하고 가지고있었는데

아이폰만나니까 이게 신세계

ㅠㅠㅠㅠㅠㅠㅠ

 

 

 

힝 진짜 이번엔 이것때문이라도 아이폰 쓰고싶었는데

제가 진짜 기계치라서 자신이없어서 ... 결국갤럭시s7으로 쓰고있는데

다시생각해고 갤럭시 쓰길잘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버튼하나로 모든걸 할수없엉 ㅠ

 

 

 

 

 

 

케이스, 굉장히 영롱하당 !!!!!

하얀 박스에 영어로 활자새기듯 패어있어요!

 

 

 

 

 

 

진짜 깍대기가 되게무거워서

뭔지 모르겠는데

 

아아아아 워치보관하는 플라스틱같은 케이스통이 안에 또들어가있거든요?

그게 무거워요! 철통보안속에서 들어있던 사과시계 ㅎㅎㅎ

 

 

 

 

 

 

 

 

 

깍대기가 선물줄때 아무케이스에 넣어준것같았어요!

저는 이거보고 38mm 여자사이즈 작은건줄알았는데 켜보니까 큰거였어요!

42mm 제일 큰사이즈였고, 끈도 스테인레스끈이 아닌 링크브레이슬릿 줄이였고

 

 

 

이 정품링크브레이슬릿 줄이 진짜 비싼줄이라는

너무너무 신이납니다요 ㅎㅎㅎㅎㅎㅎ

 

 

무튼!!!! 열심히해서 선물도 받고, 그걸 다시 오빠한테 선물하고 없지만

그때 주는 마음이란, 이마음에 선물하는거겠져! 너무좋았어요!

 

 

아이폰과 애플워치 그저 예쁠뿐이였씁니당 !!!!연결하기 끝, 오빠 잘써!!! 기스내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