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구반월당/빨봉분식::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맛집 > <

 

 

 

 

 

 

대구반월당/빨봉분식::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맛집 > <

 

 

 

 

 

 

 

연인들은 이런 맛있는곳 찾아다니는 재미도 있잖아용

요긴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분식집인데

 

달달하면서 넘 맛있는 빨봉분식!

 

 

친구랑 나랑 입맛이 똑같아서 여기서 신명나게 먹고 또먹고

거의 뭐 일주일에 주 3일은 갔던것 같아요 :)

 

 

 

그만큼 매력있는 맛집 !!!!

 

 

 

원래 가던곳은 경산 삼풍동에있는곳에서 먹다가

영대에서도 먹다가

 

이번엔 친구가 멀리서 놀러와서  대구반월당에서 먹었어요 !!

 

 

 

 

 

 

 

 

 

짜자잔 ~~~~~

 

 

 

치즈떡볶이가  어찌나 국물이 가득차고맛있던지

치즈가 아낌없이 주셔서 ㅠㅠㅠㅠ

 

 

감동 !!!!!

 

 

마지막에 치즈넣고 한번 오븐에 돌려서 나오나봐요 ㅋㅋㅋ

떡이 살짝 탄것같은 비쥬얼 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겨 ㅋㅋㅋㅋ

 

근데 또 저렇게 특이하게 생긴아이들에 손이가니까

이거 또 맛있게 먹고있는 나를발견!

 

저런걸 또 먼저먹어보려고 하는 마음이 생기잖아요 ㅋㅋㅋㅋ

 

 

 

 

 

 

 

이건 함께먹을 오뎅도 2개 시켰구용!

오뎅은 1개에 5개인가봐요

 

 

2개시켰더니 10개가 기름에 잘튀겨져서 나왔어용!!!

빨봉은 개인적으로 만두보단 오뎅이 맛있어요!

 

만두는 군만두같은걸 주는데 음.. 난 오뎅이 맛있음 ㅎㅎㅎ

 

 

다음에 엄마 또 놀러온댔으니까

열심히 일해서 500만원모아놓고!

 

 

빨봉분식가서 또 다음 꿈을 상상하고 목표정하길로 ㅎㅎㅎ

 

엄마랑 아빠랑 내가 대구에 전원주택 2층짜리로 사서

같이 살꺼에요 ㅎㅎㅎㅎ

 

엄마아빠 1층 내가 2층 진자최고다!!!!!!!

 

 

 

 

 

 

 

 

그릇은 아기자기한 색감으로 두개 주셨구

나는 아재처럼 냠냠냠

 

 

숟가락에 치즈랑 떡이랑 함께올려서 국물퍼서 입에 앙!!! 넣으면

진짜 이것이야말로 천국 ㅠㅠㅠㅠㅠ

 

 

 

너무맛있당 ㅎㅎㅎ

이렇게 촉촉하고 치즈풍성한 떡볶이는 분식이라하기엔

진짜 요리 !!!!

 

기하급수적으로 빨봉이 유명해졌던 이유가 잇는거같아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양많고

 

 

양도 냉면사발같은곳에 나오는 분식을 어디 상상해봤겠냐구요!

진짜 최고당 ㅎㅎㅎ

 

 

 

 

 

 

 

요렇게 튀긴오뎅이랑 떡볶이랑 안에있던 라면사리랑 치즈올려서

냠냠냠 먹는데 진짜 입안 풍성한맛

 

 

요렇게 먹어주고 다시한번 국물떠서

입에 촉촉함을 다시 밀어넣어주면 이것은 천국입니다..

 

 

 

 

 

대구반월당점은 사람많던데

대구범어점이 양이 진짜 더 많고 야채랑 뭔가

진짜 양이 진짜많은 느낌이였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나는 경산삼풍동에서 먹은게 젤 맛있었는듯

아마 제일좋아하던 친구랑 먹어서 그랬을수도 :)

 

 

 

 

 

 

 

 

 

이건 함께시킨 쫄만두 !!!

쫄면이랑 샐러드우동이랑 고민 많이했지만

상큼한 야채를 당연하게 먹어야만 하는 샐러드우동보다는

 

오늘은 밀가루가 더 넘치고 고기도있는

쫄만두로 주문!

 

이건 당연히 면이 더 많잖아요 야채보다 ㅋㅋㅋㅋ

웃긴 선택이죠 ㅋㅋㅋ

 

근데 양배추랑 쫄면이랑 듬뿍주시고

그위에 김깨가루를 뿌려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서

행복했던 ㅠㅠㅠㅠ

 

이런게 행복이구나!

 

제가 꼭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다녀와보세요!

왠만한 여자들은 다 좋아하는맛이라서, 센스있는 남자친구될거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