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lg곡면티비 55인치::1등급 휘어지는티비 샀어용!









lg곡면티비 55인치::1등급 휘어지는티비 샀어용!









아니 우리엄마가 갑자기 티비를 바꾼다고 하길래

티비살때 분명 비싸게 샀던 기억나거든요? 벽걸이 티비였고

이사할때가 벽걸이가 거의 처음나올때쯤이라서 티비하나를 700인가 준것 같은데



갑자기 왜 바꾸냐 했더니



너무 오래되서 전기세가 너무많이나와서

아빠 티비볼때도 오래켜놓는데 전기세를 너무많이 잡아먹어서

티비좀 그만보라고 짜증도내고있고


1등급으로 바꾸면 전기세를 깍아준다고 하길래 바꾼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바뀐게 

원래 엑스칸비나?? 뭐 그브랜드 있잖아용

액스캔버스인가?


거기에서 lg 로 바꼈는데!!




원래는 42인치였고, 이번에 lg티비 55인치, 곡면티비로 바꿨어요!

화질도 정말좋고, 크고 테두리도 얇아서 화면도 더 넓어보이고! 역시 화질은 lg !!!!



요거 500만원이가 400만원인가였던거 같았어용!














짜자잔!!!!!

집에가자마자 찍어서 

어디한번 포스팅 해보겠다고 찍어온 샷



진짜 곡면으로 휘어져있어요 !!!!!



뭔가 그냥 비치는 광도 역시 새것답게 번쩍번쩍해용!



그리고 아주크당 !!!!!













옆면이 휘어져있는데 이 이유가

어디서봐도 잘보이기위해서라고 하더라구용 ~



무튼 직접보니까 밤에 불다끄고 usb 연결할수있어서 영화나 이런거 컴퓨터로 다운받고

바로 여기티비로 연결해서 아예 영화관처럼 볼수있어요!



굿굿굿


그래서 예능도 다운받아서 바로보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오오오오오 처음엔 궂이 바꾼다 했는데

1등급은 전기세 깎아준다는 이야기에, 아 바꿀만 하겠네 싶더라구용!


이런정보는 대체 어디서 아는거람

대단행 !!!!!












요거에요! 그전에 티비와는 달리

전체적으로 벽에 붙였을때 튀어나오는것도 덜하고

전체적으로 사이즈도 더 슬림한데

화질은 훨씬좋고! 훨씬 가벼고! 역시 달라달라




난 티비가 이제 세월도 많이흘렀고 싸졌을줄 알았는데

왜이렇게 비싸냐 생각했는데 1등급이라는 차이도 많이나는것 같아용!



무튼 전기세가 얼마나 깍이는진 모르겠지만

역시 우리엄마 살림꾼



써야될때 돈을 쓸줄 아는여자 :)















옆면 볼수록 ㅋㅋㅋㅋ 계속 사진찍게되는 

진짜 휘었어요!




진짜 신기학 놀라운세상, 날이갈수록 기술이 발전하네요!










스위치는 이렇게 로고와함께 튀어나와있어요!

저게 버튼형식이였나 그럴텐데



진짜 화면도 크고 좋네용, 아마 엄마가 따지고 따지고 아빠와 함께

야무지게 똑똑하게 샀을테니



전 100% 우리엄마아빠를 신뢰하기에

요즘 티비사양중 제일 좋은게 아닐까싶어용 ㅎㅎㅎ


디자인면으로도 예쁘고

실용적이고 화질도 좋고, 사이즈도 크고 굿



티비보러간다더니 이렇게빠르게 바꿀줄 몰랐어요 ㅋㅋㅋ 실행력까지 추진력까지 굿












이건 버려진 전에 티비 42인치인데

이건 빠이빠이랍니당



이건 어디로 가는거야 했더니

둘째이모한테 줄거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



괜히 탐나서 내가 가져가려했는데

왜냐면 이것도 새거에요!


메달려있어서 흠짓하나없고 애기없는 다큰애들만 있는 집일때 산거라서

기스나거나 뭐그럴것도 없이 온전하게 티비만 본거라서

좋거든요!



무튼 안녕.... 이모집에가서도 예쁘고 큼직한 화면 잘 보여주렴 



휘어지는티비 개인적으로 전 직접보니 좋더라구용! 깔끔하고 예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