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네네치킨치즈볼:: 주문할때 참고해볼 사이드메뉴 > <

 

 

 

 

네네치킨치즈볼::주문할때 참고해볼 사이드메뉴  > <

 

 

 

 

 

 

 

 

어머 !!!!!! 다들 이거 먹어보셨나요?

전 네네치킨먹을때 치즈스틱은  고구마랑 치즈가 같이들어있어서

먹어봤더니 너무 맛있어서 한번씩 생각날때

주문해서 먹는편인데 대박!!!!

 

 

 

네네치킨에 치즈볼이 있길래

그냥 지나치다가 이번엔 치즈스틱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해봤는데 대박맛 !!!!!!

 

 

 

 

 

진짜 옛날 도너츠같은 그런 말캉말캉 쫀득한맛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리얼 치즈 !!!!!!!!!

 

 

치즈스틱과는 차원이다른 고소함 ㅠㅠㅠㅠ

이거 진짜 맛있어요!!!!!!!!

 

 

 

배달시킬때 요 사이드메뉴도 참고해보세요! 어디한번 어떤맛일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완전짱짱임 !!!!

 

 

 

 

 

가격은 3개에 3000원인가 2000원인가 그랬는데

양이 3개밖에 없어서 아쉬웠지만

일반 도너치 사이즈라서 ,,, 어 .. 생각해보니 도너츠랑 비교하니깐 가격 괜찮은듯해요

 

 

 

 

 

 

 

짜자잔!!!!

요렇게 깍대기안에 따로 3마리가 실려왔구용~~

 

 

동글동글 진짜 도너츠가와서 신기했는데

이래뵈도..... 저안엔 완전 쫀닥쫀닥 고소한 치즈가 들어있단 말씀!

 

 

 

 

막 편의점에서 사먹는 그런 스트링치즈같은

그런 치즈가 들어있다구요 !!!!!!

 

 

진짜 치즈쟁이들은 이거먹으면 감동 받으실듯 !!!!! 꺅

 

 

 

 

 

 

 

요건 기본 치즈스틱

여기안엔 고구마무스랑 치즈가 같이들어있는데

 

뚝뚝끊기고 이것도 충분히 맛있지만

 

음 이건 그냥 쉽게 이해시키자면 인조적인 짧은리듬감의 치즈라면

 

 

 

 

 

 

 

 

 

요건 리얼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막 치즈기름이 뚝뚝 떨어지는 ㅠㅠㅠㅠㅠㅠ

 

 

진짜 리얼치즈가 들어있는 느낌이랄까!!!!!!

 

 

으앙 ㅠㅠㅠ 너무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

한동안 네네치즈볼 앓이조금 했다는거 .....................

 

 

친구가 계속 생각난다면서

또 먹고싶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같은식성 ㅠㅠㅠㅠ

그만좀 먹자라고 말한지 하루뒤에 치즈볼생각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이런차이에요!

두개 동시에 보여드리니까 느낌아시죠???

 

느낌아니까 ~~~~~~~

 

치즈의 양부터 다르고, 껍데기 튀김옷느낌도 달라요

스틱은 진짜 늘 먹어보던 그런 바삭한 튀김안에 조금들어있는 치즈와 고구마스위티소스 !!!!

 

달달하면서 바삭한 느낌이구용!

 

 

 

볼은, 진짜 쫀닥한 찰떡도너츠안에 내사랑 리얼치즈가 듬뿍들어있는

치즈의 들어있는 양 사이즈까지 급이다른!!!!

 

 

넘나맛있당 ㅠㅠㅠㅠ

 

 

 

 

 

 

 

요거 치킨시킬때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하면 좋을거같아요

뭔가 스쳐지나갈법한 메뉴지만

먹어보니 감동이였다는 ㅎㅎㅎㅎㅎ 전진짜 맛있게먹었답니다!

 

 

또 치킨시킬때 또 시킬꼬에요! 이건 진짜 평생먹을꺼얌 ㅠㅠㅠ > <

 

진짜 존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