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선물받은 꽃.플라워 소이캔들 향기도좋고 예쁘당:)

 

 

선물받은 꽃,플라워 소이캔들 향기도좋고 예쁘당:)

 

 

 

 

 

 

 

 

 

요즘엔 캔들선물 많이하잖아용~

근데 예전엔 그냥 향기나는거구나.. 라고만 생각했지

이렇게 디자인 예쁜게 많아진줄 몰랐어요!

 

 

그때 아는언니가 직접 만들어서 위에 꽃을 올려서

만들어준 캔들을 받아봤는데,

 

 

이건 캔들자체를 꽃모양으로 만들어서 아예 플라워캔들이란 명칭이 있더라구요!

 

 

선물받고는 너무예뻐서 기분이 날아갈뻔 ㅎㅎㅎㅎ

 

점점 여자가 되려나봐요,

이런거에 반응하다니 ㅎㅎㅎㅎㅎㅎ

 

나도 여자인가봉가 ㅎㅎㅎㅎ

 

 

 

 

 

 

 

 

 

 

 

 

 

 

짜자잔 !!!!!!

요렇게 캔들위에 꽃이 올라가있는데!

설명서에는 불킬때 꽃은 빼고 키세요~ 라고 적혀있더라구용!

 

 

불에 꽃모양이 같이 녹을까봐 그런것 같은데

나는 또 그런것에 쿨한여자라서

그냥 올렸더니

 

지금 꽃의형체가 없어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웡 ㅠㅠㅠ 넘 예뻤는데 ㅠㅠㅠ

 

 

 

 

 

 

 

 

 

향기도 너무좋고!!!

포장도 너무예뻐서 받자마자 기분이 너무좋더라구요~

 

 

그때 한창 집안 향기내려고 캔들을 사보려고 알아볼때

여러가지 많던데

소이캔들이 좋다고 하던데

 

요게 그거더라구요!

 

 

막 아무캔들이나 피우면 안되는게

불이 붙으면서 안좋은 물질을 방출한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코를 닦아보면 시컴한게 묻어나온다고

별로좋지않다는 글을 봤는데

 

 

소이는 그렇지않다던데

이건 소이라서 일단안심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향기가 넘좋아서 행복 ㅎㅎㅎㅎㅎㅎㅎ

 

 

 

 

 

 

 

 

 

 

 

 

필터를 다르게 찍을때마다 또 다른느낌으로 찍히길래!

더예쁜 그 한장의 컷을 위해

이렇게도 찍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로 찍든 다예쁘구나!

 

역시 너는 꽃이로구나

플라워파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꽃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움에 속하는 부류잖아요,

역시명색답게 꽃답게 예쁘당 ㅎㅎㅎ

 

 

 

 

 

 

 

요즘 선물로 어떤걸 할까 고민한다면

겨울이다보니까

요렇게 꽃캔들 선물해주면 예쁘고,

밤에 켜놓으면 방안이 따뜻해보이고 넘 좋더라구요 !!!

 

 

방안에 온기가 퍼지는 느낌???

 

선물받아서 알게된거지만

저도 다음에 누군가에게 요런 플라워캔들 선물해주고싶어용~

 

넘예뻐서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