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자동차꾸미기::인테리어::차량용방향제 라인에어후레쉬 ㅎㅎ

 

 

 

 

자동차꾸미기::인테리어::차량용방향제 라인에어후레쉬 ㅎㅎ

 

 

 

 

 

 

오오오오 나 너무기여운 아이템 발견했어요!

역시 자동차꾸미기는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꾸미는게 핵심!

 

 

 

오늘은 난 귀여운스타일로 !!!!! 꾸미기위해

라인에서 예쁜 방향제 나왔더라구요!

 

 

 

에어후레쉬 여기 방향제 향도 뭐 그렇게 나쁘지않고 일단 디자인이 너무기여워서

나는 기분이 좋아졌습니당 !!!!!!!!

 

 

 

자동차꾸미기의 팁은 솔직히 내가 좋아하는 방향으로

인테리어하는게 제일 좋은거 아닐까요

 

궂이 어떤게 더 좋은지 성능을 따지는게 아니기때문에 이건 진짜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대로 꾸며도된다고 생각해요 ^^

 

 

 

 

 

 

 

 

 

일단 완성샷 !!!!!

노랑이 ㅎㅎㅎㅎㅎ 아 넘나귀엽다 ㅠㅠㅠ

 

 

근데가격이 안에 내용물 되게적은거같은데 13900원인가 그랬어요 ㅠ

 

 

조금 맘찢어지는 가격

니가뭐라고 ㅠㅠㅠ 니가뭔데

 

 

살아있는 오리도 아니면서 왜 비싼건데 ㅠㅠㅠ

그렇다고 그 커다란 동그라미 머리안에 다 내용물인것도 아니고

양도 적으면서 ㅠㅠㅠ

 

보통 한개당 30일정도쓸수있다고 보면되는데

뭐 다쓰고나서 인테리어개념으로도 꼽아놓고 다니면되니까

 

 

솔직히 장난감산겸 향기겸 으로생각하니

뭐 사도되겠다 싶었어용 ^^

 

 

 

 

 

 

 

 

 

 

 

 

 

 

이렇게 귀여운데  ㅠㅠㅠㅠㅠ

여자라면 아마 다 지나치지 못하고 저처럼 겟 했을꺼에요!

 

저기 물같은 액체가 방향제인데

양 작죠 ㅠㅠㅠㅠ

 

 

오리 머리도 안되는 거의 오리주둥이랑 발합친양 정도 ㅠ

 

 

조금만 더 크면 좋을텐데, 더 크면 향이 너무강해서 머리아플까봐

작은걸까요? 그건 아닐거같은데 후잉후잉

 

 

무튼! 요거 괜찮긴 괜찮아요!

머리아프지도않고!

 

 

귀엽고!!!

 

 

 

 

 

 

 

짜자잔!

자동차용이에용

 

 

클립타입이라서 에어콘? 에어컨? 그 날개에 꼽으면 되구

아니면 스티커도 따로 넣어져있어서

 

 

내가원하는위치에 딱 하고 스티커뜯어붙인다음에

붙여버려도되용^^

 

근데 전 새차에 막 붙여서 고정시키는것보다는

그냥 에어컨에 꼽는게 더 좋은듯!:)

 

유종성있고 !!!!

 

 

 

 

 

 

 

애경에서 나왔구요

헐 애경 옆에 표시에도 병아리가 ㅠㅠㅠㅠㅠ

 

아잉 저런 사소한거 넘 귀엽다!

 

헉.. 저거봐요!

용량  1.9ml 진짜 작다니까요 !!!!!!

 

 

무튼 난 장난감도 함께 산개념이니까 아쉬움을 뒤로한채

그냥 만족하려구요 ㅎㅎㅎㅎ

 

 

사실 양많고 저렴한것도 있었지만

그건 향이 너무쎄서 머리도 아프고 디자인도 그냥그렇고!

 

 

 

 

 

 

 

 

발바닥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뜯기전에 이미 만들기전부터 다기여웠어요 ㅋㅋㅋ

 

 

너무센스있다!

 

 

원래 카카오캐릭터도 하고싶었는데

그건 가격이 더 비싸서..

 

 

나름 라인으로 만족!

 

 

 

 

 

오리!!!!!

저 검정색 클립이 에어컨에 끼울수있게 된

삔 형식이구

 

그 옆에 조금만게 스티커에요!

저걸로 직접 고정시키듯이 붙일수도있어요^^

 

 

이건 개인취향대로!!!

 

 

 

 

 

 

 

 

 

 

 

이렇게 쌍오리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웃긴게 제가샀는데 똑같은걸 선물받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쩜 내취향을 잘알고있었는지

그것도 놀랬꼬

쌍오리란게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

 

 

아까워서 하나는 그냥 향 안뜯고 장난감만 끼웠어요!

한쪽 향 다쓰면 뜯어서 쓰려구요!

 

다만 내가 까먹지말고 진짜 한달뒤에 반대쪽을 뜯어야할텐데..

기억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향안나면 생각나겠죠 뭐

 

 

자동차꾸미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