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남자친구기념일 선물::핸드메이드도시락 쉽게만들기 :)

 

 

 

 

 

 

 

남자친구기념일 선물::핸드메이드도시락 쉽게만들기 :)

 

 

 

 

 

 

다들 남자친구 여자친구 들은 안녕하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태어나지도 않은듯한 내 남자친구를 위해 미리 선물을 준비해봤어요

장난이고 도시락을 선물해주기로 한 상황이 놓여서

그냥 싸게됬는데

 

 

보통 도시락은 뭐 핸드메이드로 선물을하거나 기념일때

정성을 선물하려고 맛있께 도시락을 많이 싸주는것 같더라구용!

 

 

 

 

전 뭐 아무도없지만 그냥 혹시모를

미래를 위해서 ㅋㅋㅋㅋㅋ

 

짜자잔!!!! 진짜 상큼하게 잘 만든것같아서 바로 공개 !!!!!!

 

 

가격도 얼마들지않았는데

굉장히 고급지게 나름 예쁘게 찍었습니당!

 

 

 

 

 

 

 

 

 

 

 

 

짜자잔!!!!

이게 만들어지는 과정이구,

 

너무예쁘죠 !!!! 비쥬얼도 이번 주제는 상큼도시락 컨셉!

 

 

여자친구는 남자들에게 상큼한 존재라고 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한번 상큼상큼 버전으로 가봤어요 꺅

 

 

 

좀 괜찮죠?

들인거라곤 김밥이랑 양상추. 방울토마토.청포도 .바나나 2조각. 구운계란 끝!

 

 

 

 

 

 

 

 

 

 

 

 

 

 

 

짜자잔!

많은분들에게 선물해야되는 도시락이여서

급하지만 빠르게 예쁘게 맛있게 상큼하게

쌀수있는 패턴으로 고고씽했지용:)

 

 

 

짜자잔!!!!! 진짜 도시락통도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샀구,

젓가락도 조금 예쁜 내용적힌걸로

주문해서 마지막까지 세팅준비 끝 !!!!!

 

 

인터넷으로 사니까 훨씬 저렴한가격에 많은양을 사니까

앞으로도 한개두개씩 쓸때마다 효율적일거같구 !

 

 

엄마는 여기다가 견과류넣어서 쓰더라구요 ㅋㅋㅋㅋ

 

 

 

 

 

 

 

 

 

다함께 슝슝슝 속채우기!!!!!

그냥 혼자서 해도 빠르고 누가해도 빠를거같아용!

 

김밥은 예쁘게 꾸미겠다고

일부로 꽁다리는 안넣고, 알맹이로만 채워서

덕분에 내가 제일좋아하는 맛있는 재료가 가장 크게박혀있다는

꽁다리는 제입으로 슝슝 ㅋㅋㅋㅋ

 

 

진짜 꽁다리먹다보니 배불러서

기분 완전 좋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젓가락까지 산 센스!

예쁘죠 !!!!!

 

 

i love you !!!!!

 

처음엔 아 무슨 저거까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큰 비용들이지않고도 사소한 차이로 완벽해질수있는팁은

사소한것에 정성을 귀울이는것!

 

 

짜자잔!!!

마지막에 보면 오오오 그럴싸하네!

싶을꺼에요!

 

 

역시 그래도 기념일선물로 준비하는건데 충분히 가치있다는거!

핸드메이드 !!! 수제!!!! 내손이 만들어낸!! 어디에도 없는 그느낌!!!!!!

 

 

그러기위해 이정도의 센스는 필요행!

 

 

 

 

 

 

 

 

이봐요!!! 이게 별거아닌거같지만

엄청 차이나는

 

 

 

괜히 별거아닌데 더 예쁘고 완벽하잖아용!

 

 

그리고 젓가락 붙일때 저 테이프까지

너무기여웡 !!!!!

 

다음엔 젓가락에 적힌 글씨색상으로

테이프를 준비하려구용

 

 

핑크색테이프였으면 더 사랑스러웠을거같아요 !!! ㅎㅎㅎㅎㅎ

 

 

 

 

 

 

 

짜자잔!!!

인증샷 ..

 

 

나는 남자친구에게 주지않았지만

저말고 다른분들은 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에게 꼭 기념일날

한번쯤은 정성이담긴 밥을 선물해줘보세용 ㅎㅎㅎ

 

 

나는 내가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낄낄낄

 

전 저를 가장많이 사랑하니까요

나를위한 핸드메이드 ! 수제도시락 완성 ㅎㅎㅎㅎ

 

 

 

별거아닌것같지만 그게또 아닌 진정한 선물 !!! 신이나요 신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