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구동구맛집/가격 5000원 한식뷔페/집밥느낌 !!!

 

 

 

 

 

대구동구맛집/가격 5000원 한식뷔페/집밥느낌 !!!

 

 

 

 

 

 

오늘은 밥도 먹고 가격도 저렴한데

집밥을 제대로 느낄수있는곳으로 다녀왔어용!

 

 

 

혁신도시있으면서 점점 맛집을 속속히 다 찾아내고있는 느낌 ㅋㅋㅋ

처음엔 어디가 어딘지도 몰랐는데

요즘은 하나하나 알아가는 기분이 되게 재밌네용!

 

 

여기는 대구동구각산동 안에 혁신도시쪽에있는곳인데

하누리 집밥뷔페라구 가격은 5000원!

 

 

 

매일매일 메뉴랑 반찬이 달라지는데

이모가 알려줬어용~

 

월화수는 고기가 많이나오고 목금은 생선요리가 나온다구

왜냐면 목금까지 고기나오면질려해서

목금엔 생선으로 바꾸는 편이래용 !!!! ㅎㅎㅎㅎ

 

 

그래서 전 가면, 월화수로 간다는 ㅋㅋㅋㅋ

 

 

 

 

 

 

 

 

 

이때는 근데 수요일인거 같았는데 훌쩍

생선이나와서 아쉬웠지만

 

 

때마침 다이어트하기로 마음먹은지 얼마안된시기라서..

그냥 뭐 살빼는 입장에선 메뉴가 별로 나쁘진않더라구용 ~~~~

 

 

그리하여 퍼온것들

이건 친구밥그릇인데

무슨 계란중독자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먹을게 계란밖에없었다는 뜻일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도록 계란을 퍼와서 빵터졌었다는 ㅋㅋㅋㅋ

 

 

 

 

 

 

 

이건 내그릇!

생선조림!!!!

 

따로 내 하얀밥을 적시거나 색이 바뀌는걸 싫어하기에

요렇게 국물있는건 따로 퍼오는 센스 발휘!

 

 

 

 

 

 

 

요게 제밥그릇이에요

계란만 죽도록 퍼온 아이와 별반 차이는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감자까지 퍼온 ㅋㅋㅋㅋ

 

 

밥그릇이 격해보이지만 제목표가 뭐였냐면

한그릇만 먹기, 다른사람 밥 탐하지않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이 마지막이란 생각이들다보니

이렇게 ㅋㅋㅋㅋ 듬뿍 듬뿍

 

 

감자 너무좋아해용!!! 히히

 

 

 

 

 

 

 

 

은근히 밥에 퍼온게 양이 엄청 많았었나봐요

그때는 당장에 고기가 없다보니까 야채만 가져온것 같고해서

뭔가 퍼도퍼도 아쉬운 느낌이들어서

몰랐는데

 

이 생선조림은 먹을 시간도 없을만큼 배가불러서

요건 남겼어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렇게 생긴 밥그릇!!!!

완전 골고루 저거 다먹었어요!!!!!

 

생선 빼고 다먹고, 배가 아플정도로 먹고왔는데

행복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대구동구맛집으로 집밥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게 본인이 직접 퍼서먹는 스타일인데

 

 

일반 한식뷔페 많은데 그런곳은 여러가지 메뉴가 되게 즐비하잖아요?

여긴 진짜 학교급식처럼 딱 몇몇 메뉴밖에없지만

전 맛있고 그냥 엄마밥 먹는느낌이라서

좋아하는 편이에용 ㅎㅎㅎㅎ

 

 

잘먹고왔습니당!

오늘은 주말의 시작 토요일인데

다들 즐겁게보내시구!

 

 

전 이제 또 먹으러가려구요 ㅎㅎㅎㅎ

먹는게 남는거여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