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동구혁신도시맛집/3800원 콩나물국밥+오징어한마리 추가 > <

 

 

 

 

 

대구동구 혁신도시맛집/3800원 콩나물국밥+오징어한마리 추가 > <

 

 

 

 

 

 

 

먹는거 좋아하는 내가 요즘 맛들은 음식메뉴는

따~~~ 끈한 국물요리+ 밥 !!!!!

 

 

가을이 은근히 점점 겨울수준으로 쌀쌀해지고있는데

곧 겨울이 올것만같아요

 

 

그렇게 격하게 덥더니 이렇게 극단적으로 날씨가 바뀔줄이야

역시 대구는 분지라서 날씨가 극과 극이라던데 정말.. 중간이없는 날씨 ㅠㅠ

 

 

무튼 몸도 으슬하고 따뜻한국물에 밥먹고싶엇

어디갈까 두리번거리다가

 

요즘에 해장국이랑 국밥은 다먹었는데

여기 콩나물국밥을 안먹은지 꽤 됐더라구요 !

 

 

 

딱히 고기가 들어간게 아닌 콩나물국에 밥말아먹는거 같아서

별로 흥미가 없었지만  여기 깍두기가 되게 맛있었던 기억이나서

가야겠다면서 고고씽~~~

 

 

 

 

늘 메뉴중에 오징어한마리가 6000원 적혀있어서

친구가 오징어를 되게좋아해요

그래서 급 생각나서 국밥하나랑 오징어한마리 주문!

 

 

 

 

 

 

 

짜자잔!!!!!!!

뚝배기에 콩나물국밥이 통째로 들어있구요!

깍두기랑 오징어젓갈이랑 양념장, 그리고 오징어한마리 나왔어요!

 

 

오징어는 처음인데

생각보단 사이즈가 작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뭐 그냥 먹었는데 부드럽고

비린내없더라구요!

 

 

오오 맛있어서 작은사이즈란건 금새 잊혀짐 ㅋㅋㅋ

 

 

 

 

 

 

 

 

 

 

 

처음부터 밥이 함께 말아넣어져서 나오거든요?

너무 뜨거워서 ㅠㅠㅠㅠㅠ

 

앞접시 꺼내서 먹을만큼 덜어서 식히면서 먹었어용!

너무너무 먹고싶은데 어후 뜨거워서

 

이렇게 먹다간 내 혓바닥 입안처장 다 딜것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애기밥주듯이

덜어서 먹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안하면 너무 뜨거워서 ㅠㅠㅠ

일반 그릇이 아니라 뚝배기잖아요? 열이 펄펄 식지않앙!

 

 

마지막쯤에 맛있게 다먹어갈때쯤

그때도 뜨거워서 그때는 좋은데

 

처음엔 너무뜨거워서 위험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맛의 깍두기!!!

싱겁지않은데 달다라면서 조금 새콤한

아예 새콤하게 익어버린 건 안좋아해요 ㅠㅠㅠㅠㅠ

 

너무시큼하거나

너무 물러서 퓩퓩 씹어지는것도 싫어하고

 

 

살짝 단단하면서 달달한데 싱겁지않은

깊은양념이 베인듯한 맛!!!!!

 

 

딱 여기깍두기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마이쪄 !!!!!1

 

 

 

 

 

 

 

 

땡초랑 새우젓.오징어젓갈이 함께나와서

국밥에 같이먹으면되구!

 

 

매콤한거 좋아하는분들은 땡초넣어서 맛 더 깔끔하게 먹음되요!

그리고 오징어젓갈 한개씩 올려서

밥이랑 먹으면 물컹몰캉 맛있더라구용 !!!

 

 

 

 

 

 

 

 

 

 

 

요게 가격 6000원의 한마리 오징어!!!!!

되게 저왼편에 오징어 너무작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가운데 부분만 열심히먹었어용

떨어져있는 저 다리랑!

 

 

근데 오징어 안쪽에 내장아닌 내장이

뭔가 하얀색 뭔가가있어서 ㅠㅠㅠ 힝 시러요 ㅠㅠㅠ

툭툭쳐서 다 떨어뜨리고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장도 맛있꼬!

오징어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국밥에 오징어한개 올려서먹는데 꿀맛 ㅠㅠㅠ

 

따뜻한밥에 따듯한 오징어가 딱 어우러지더라구요!

다음에도 밥먹으면 요구성 괜찮은거같아요!

 

 

부침개같은 파전??

파전도 있던데 그것도 먹어볼까 싶어요 !!!

 

 

 

 

 

 

 

 

요건 국밥줄때 처음에 날계란 같이주거든요?

국밥 보글보글 끓여서 올떄

바로딱 넣어서 풀어먹던 그대로 익히던

본인스타일로 먹음되요!

 

 

 

 

 

 

 

 

가격과 메뉴판 !

제가먹은게 콩나물국밥.오징어한마리!

 

저거저거 부추야채전 저거도 한번 다음에 먹어보고싶공!

김치콩나물국밥은 그냥 김치가 올려진거겠죠?

 

 

아참 대박은 여기 공기밥 무한리필되요!!!!!!

그리고 셀프로 되있어서 먹고싶다면 본인이 직접가서

퍼와서 먹음된답니당!

 

 

 

전 국밥 처음나오면 넘뜨거워서

바로 밥을 퍼와서 그밥이랑 국을 먹는편이에요

그안에 들어있는밥은 너무뜨거워 ㅠ

 

 

 

 

 

 

옆에 깍두기랑 앞접시.컵 있구요!

본인이 먹을만큼 깍두기도 덜어서 먹으면되용!!!!

 

 

깍두기 저 한그릇 다먹은거같아요!

깍둑 넘 내스타일!!!

 

무튼 여기가 대구동구 각산동 혁신도시안에있는데

이게 체인점이라 다른곳에도 많아용!

 

 

무튼 역시추운날엔 뜨끈한 국물에 밥이 진리!!

 

잘먹고왔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