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맛집/삼산술집::낙지철판,볶음밥까지 짱맛 !!!

 

 

 

 

 

울산맛집/삼산술집::낙지철판,볶음밥까지 짱맛 !!!!

 

 

 

 

 

 

이번 추석에 오랜만에 친구들 다 만나서

신나게 먹방타임 ㅋㅋㅋㅋ

 

 

울산맛집으로 삼산에 술집인데 우리는 거의 밥을 해결하고와서 ㅋㅋㅋㅋ

낙지철판&소면 있는요리였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먹다가 마지막에 이모한테 밥달라고 해서

볶아먹었는데 꿀맛 !!!!!!!

 

 

 

 

 

 

 

 

 

 

 

 

콩나물이랑 낙지랑 !!!!!!

쭈꾸미인가 뭐 다섞여있는거 같은데

아마 낙지였을거에요 ㅎㅎㅎ

 

 

 

 

 

 

 

 

 

 

딱 기본안주로 우동국물 같은거랑 !!

 

 

 

 

 

 

 

쫀드기 !!!!!

이거줘서 감동받았는데 ㅠㅠㅠㅠㅠㅠ

더먹고싶었는데 다 떨어졌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대신 알새우칩 같은과자를 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테이블에 안먹는 쫀드기 보일때마다 친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올까 가져오고싶다면서 ㅋㅋㅋㅋ

 

 

 

 

 

 

 

 

 

그리고 어딜가나 공통안주

대롱과자 ㅋㅋㅋ

 

 

요것도 기본으로 주셨었어용!!!

울산에 맛집도 많지만 저녁 새벽밤에는

어디가 핫한가 알아보는데

 

삼산술집으로 새벽을여는시장 이거였나 이름이

여기가 핫하다며 ㅋㅋㅋㅋㅋ

 

사람이 제일만았어용 ㅋㅋㅋ

 

 

 

 

 

 

 

 

두부도 서비스로 나왔공 ㅎㅎㅎㅎ

이건 뭐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도 모르겠음 ㅋㅋㅋ

 

 

딱히 인기없는 ㅋㅋㅋㅋㅋㅋ

 

 

 

 

 

 

 

 

제일 중요한건 쫀드기가 있어서 갔던곳인데

쫀드기는 없고 ㅠㅠㅠㅠㅠㅠ

 

다떨어졌으면 튀겨주셔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서 진상부릴뻔 ㅋㅋㅋㅋ

 

 

 

무튼 새벽이였는데도 사람많은가게는 굉장히 많고 아닌곳은 없고 ~

그냥 그럭저럭이였어요!

 

 

다만 삼산엔 대체적으로 사람이 많은편이였다는!

 

 

 

 

 

 

 

 

소면이랑 낙지볶음이랑 매콤한데 참 맛있어서

친구들끼리 먹다가 한명씩 꽂혀서 맛있다면서 엄청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맛있는건 다 따로있는가봉가 ㅎㅎㅎ

맛있당 ㅎㅎㅎㅎㅎㅎㅎ

 

 

 

삼산에 술집 맛있는곳 찾는다면, 여기 안주 다 맛있는거같아요

기본안주도 다 맛있꾸 !!!!!

 

 

전 잘먹고왔답니당!!!!

가격은 2만원대 였던거같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