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경산시장맛집/nc아울레::런치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경산시장맛집/nc아울렛::런치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먹는거 다먹고 살면 언제 날씬해지나 ㅎㅎㅎㅎ

허허허허 오늘도 뚱뚱해질수밖에없는 전 더 뚱둥해지기위해

먹고 또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이 좋아

먹는게 가장 쉬웠어요! 앞으로도 그럴예정이에요

 

 

낄낄낄

 

 

점심런치로 다녀왔는데 경산시장에 경산nc 아울렛 매장있죠

거기에 자연별곡이라는 한식뷔페 있는데

 

오 정말 퀄리티괜찮고 맛있어요!

굿굿 신이난당 ㅎㅎㅎ

 

 

 

가격은 런치가격 12900원 !!!!

오후5시까지는 런치에요 !!!! 까르르르 깔깔

 

 

 

 

 

 

 

 

 

짜자잔

 

 

떡볶이도 가져오고, 오늘의 컨셉은 분식 과 한식과 보쌈 과 후식과 달달함과

그냥 모든종류를 다 가져왔어요! 이게바로 뷔페의 맛!

 

 

 

그냥 저는 어렸을때부터 많은것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참 이상한 그런게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막 마트도 좋아하고

시장도 좋아하고

 

어렸을때부터 엄마한테 맨날 시장가자고 하고

마트가자고 하면

엄마가 나중엔 귀찮아서 내려줄테니까 너혼자 마트다녀오라고

엄마는 차안에 있겠다고 진짜 내려준적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커서 생각해보니 따라가면 무조건 뭘 사게되니까

지쳐서 이제 혼자보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엄마 현명행

 

 

 

 

 

 

 

 

 

요거도 진짜 맛있었어요!

아래에 저건 보쌈고기였는데

 

고기보다 그위에 저 무같은데 사각사가 신선한 식감의 김치!!!

진짜 넘나맛있다 ㅠㅠㅠㅠㅠㅠ

 

 

 

김치 넘나 맛있당 ㅠㅠㅠㅠ

저거 뭐라뭐라 이름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는데

진짜 내스타일 !!!!!!

 

나중에 저거만 따로 퍼왔어요 !!! 마이쩡

 

 

 

 

 

 

 

 

 

 

가게도 고급지게 꾸며져있어서

어른분들 어린아이분들 너나할것 없이 다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내부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임금님밥상 그런 주제로 만들어진 뷔페래요

 

 

그래서 같은 이랜드계열인데

애슐리는 좀더 밀가루와 까르보나라 피자 등등 요런부분의 서양스타일이면

자연별곡은 한식위주의 한정식뷔페!!!!

 

나이가 먹어가는지

요즘엔 한식이 더 맛있는거같고 좋아용!

 

 

 

 

 

 

 

 

 

참참 지금 크랩축제래요 !!!!

그래서 치킨에 꽃게튀김이 들어가있어요!

 

 

근데 아니 다리가 너무 뾰족하게 튀겨져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천장 찔리는 기분

아니 뭐 꽃게튀김 다른 치킨집에서도 종종 먹긴했는데

유난히 뾰족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조금 그래서 새로운 웃음거리도 ㅋㅋㅋㅋㅋㅋ 됬었다는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친구접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치킨박살 내러온 사람인줄

 

 

한그릇 전체가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시킨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쫄면도 한가득

 

 

쫄면이랑 치킨시켜서 먹는아이인줄

근데 기특한건, 다먹어서 괜찮았다는거 대단행

 

 

 

 

 

 

 

 

그리고 친구의 두번째 접시

혹시모를 느끼함을 대비해서 밥을 퍼왔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좋아하는 아이답게 오징어무침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2개인지 3개인지 1개인지 모를

버섯탕수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맛없을까봐 탕수육은 먹고싶은데 무서워서

저렇게 찔끔 떠왔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기지배 ㅋㅋㅋㅋㅋ

 

 

 

 

 

 

 

 

 

가격은 5시안에 먹고 런치가격으로 룰루랄라 12900원에 25800원 내고왔어요! 좋으당

저녁은 여기서 바로 18900원인가 16900원인가 그랬던거같은데

런치랑 저녁디너/주말 차이는

 

그 끝쪽에 탕요리 같은거 그거하나 못먹는차이뿐!

 

전 탕은 욕심이없어서 상관없더라구용!

무튼 넘나맛있당 헤헤헤

 

 

 

 

 

경산맛집으로 뷔페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그렇게 한식만 있는게 아니라 떡볶이 튀김 케이크.치킨.샐러드우동.비빔밥.국수.고기.탕수육 다 있어요!

다만 한식종류가 되게 맛있게 요리된게 많아서

많이먹어도 쉽게 속이 느끼하지도않고 부대끼지도 않아서

전 더 좋더라구요!

 

 

무튼 맛있게먹고왔뜹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