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구/반월당맛집::국물이 듬뿍, 치즈떡볶이 맛집 ㅎㅎㅎ 꺅

 

 

 

 

 

 

 

 

대구/반월당맛집::국물이 듬뿍, 치즈떡볶이 맛집 ㅎㅎㅎ 꺅

 

 

 

 

아 이맛에 내가 돌아다닌당 ㅠㅠㅠ

진짜 세상은 넓고먹을음식은 이렇게 많은데

아직도 안먹어본 음식이 태산인데

 

 

어떻게 내가 한곳에 머무를수있는가

진짜 이제부터 진지하게 열심히 일하고 맛있는 음식찾아

여기저기 다녀보려구요!

 

 

그 지역에서 그지역맛집을 꼭 하나씩은 다 투어할거야!!!!

 

 

 

엄마랑 다음에 여기떡볶이도 먹여봐야지!

아내일 엄마온댔는데 후식으로 이거나 먹어보자할깡?

 

 

아직 안먹어봤을거같은데

달달한거 싫어하긴하는데 이건 맛있을거같기도하고!

치즈가 듬뿍이니까 왠지 좋아할거같기도하공!

 

 

 

 

 

 

 

짜자잔!!!!

빨봉분식이에요, 대구에 처음생겨서

이제는 널리널리 울산에도 이미 생겼다지만

우리엄마는 아직 안갔을거같은:)

 

 

치즈떡볶이를 시켰는데 치즈를 어찌나 많이주던지 ㅠㅠㅠ

너무좋아서 비명지를뻔 ㅠㅠㅠㅠ

 

 

힝 이안에는

라면사리와 떡과 오뎅이 들어있지용!!!

 

 

 

 

 

 

 

 

 

총 시킨메뉴는

치즈떡볶이 쫄만두 오뎅2개!!!!!

 

힝 ㅠㅠㅠ

쫄만두도 만두는 뜨끈뜨겁고 쫄면이랑 야채는 시원하고

진정한 환상의 콜라보 ㅠㅠㅠㅠㅠㅠ

 

넘맛있는데

야채도 듬뿍주셔서 더 신났고!

넘 양이많아서 거의 마지막엔 남기고왔다는거!!!!

 

 

 

 

 

 

 

 

 

 

 

오뎅도 바싹 튀겨진 통실통실

기름에 튀겨낸거라

넘 식감 좋당 ㅎㅎㅎㅎㅎ

 

 

역시 음식의 맛은 기름인건가

 

 

기름엔 신발을 튀겨도 맛있을거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분위기는 그리 크지않은듯한데

충분히 있을건 다있고!

 

 

사람들도 은근히 계속오더라구요!

근데 다들 밥을 하나 시키고 떡볶이를 같이먹던데

저도 다음엔 밥도시켜서먹어볼예정 ㅎㅎ

 

 

 

 

 

 

 

치즈떡볶이야

국물이 어찌나 풍성하던지

냉면그릇에 나오는 건 처음봐요!

 

 

역시 대구시내 반월당에는 맛집이 너무많아서 좋당

맨날 가만있다보면 반월당 가고싶은 마음이 생기고 막 ㅋㅋㅋㅋ

역시 맛있당 !!!

 

잘먹고왔습니당 꺅!!!

 

 

 

가격은 아마 만원초반대로 나왔던거같구요!

여기는 체인점이라서 여기저기 구석구석에 은근히 많을수있으니

궂이 반월당까지 안오셔도되요!

 

 

난 범어점이 진짜 맛있떠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