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가족나들이도시락메뉴::고깃덩이로 준비완료 ㅎㅎ

 

 

 

 

가족나들이도시락메뉴::고깃덩이로 준비완료 ㅎㅎ

 

 

 

 

 

 

육식주의자 우리가족들은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고기가 없으면 서운해서 안되징 ㅎㅎㅎㅎㅎㅎ

 

 

 

가족끼리 오랜만에 모여서 밥먹는거 같은데, 생각해보면 어렸을때

진짜 함께 밥도 많이먹고 어디나가서 고기도 자주구워먹고

집에서 먹든 나가서 먹든 늘 가족이랑  함께 했는데

 

 

일을하면서부터 늘 혼자 밥을 먹고 엄마아빠오빠는 3명이서 따로먹는게 일상이되서..

언제부턴가 그냥 가족만 생각해도 애틋하고 눈물나더라구요 ㅋㅋ

 

나도 어른이된건가봉가 ㅋㅋㅋ

 

 

 

 

 

 

 

 

 

 

 

 

 

 

 

 

 

이렇게 고기고기한 나들이 식사타임 ㅎㅎㅎㅎ

 

 

엄마가 예전부터 나가서 밥먹으러 갈준비를 야무지게 잘챙겨주셔서

이건 뭐 거의 식당행사에서 주최한것 마냥

푸짐한 한상 ㅋㅋㅋㅋㅋ

 

 

 

 

 

밥은 오빠가 제일 싫어하는 콩밥 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콩을 너무안먹어서 밥에 넣었대요 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가 너무귀여웠음

오빠는 완전 싫어하고 엄마는 맛있는데 왜그러냐며

 

그래서 내가 그럼 콩을 갈아서 티안나게 넣어버려 했더니

엄마가 그건안된대요 ㅋㅋㅋ 맛있다고 ㅋㅋㅋ

 

 

 

둘이 투닥투닥임 완전기여움 ㅋㅋ

 

 

 

 

 

 

 

 

 

 

 

 

 

고기구울땐 허브솔트 톡톡 뿌려주면서 굽는 센스아시죠?

김치도 올리고 양파도 올리고 다올려올려

 

 

오빠를 위한 소세지도 올리고

나를위한 버섯도 올리고

 

우리가족들 다 좋아하는 마늘도 올리공 감자도 올리공

진짜 엄마는 나를 한번씩 울컥하게..

 

 

나랑 같이 밥먹는 시간이 없다구, 한번먹을때 오만거 다 꺼내서 요리해주곤해요

마지막날에도 응답하라 덕선이 엄마처럼 한뭉치

음식을꺼내서 나먹으라고 했다는데

진짜 아침에 눈물나서 급 화장실 다녀왔는데

 

아무도 모를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랬어요, 날이갈수록 가족사랑이 뭔지 알아가는 기분이랄까..

진짜 빠르게 열심히 잘해내서 엄마아빠

진짜 쉬게해주고싶은 내꿈 빨리 이루고싶네요 ㅠㅠ

 

 

 

 

 

 

 

 

 

 

 

 

 

맛있는 삼겹딸!!!

나들이메뉴는 솔직히 특별한게 있는게 아니라

본인이 좋아하는, 가족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정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용!

 

 

저희집은 고기를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뭐 고민할것도 없이

 

 

샌드위치도 아니고

빵도 아니고

무조건 삼겹살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명태전인데!!!!!

추석때 엄마가 다른건 안해도 요거 하나는 했다면서

완전 맛있게 센스있게 만들어놓은 전!

 

 

 

 

 

 

참 양파랑 깻잎.상추도 필수입니당 !!!!!

 

 

 

이번 나들이 너무 맛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다음엔 내가 준비하고 앞으로는 엄마아빠 힘들지않게 내가 더 준비하고

준비하기전에 도와주면서 함께해야지!

 

 

내가 오기전부터 준비해논 재료들로

맛있는 음식을 선보인 우리가족

 

 

사랑합니당 ㅎㅎㅎㅎㅎ

 

이번 나들이도시락메뉴도 퍼펙트네요!!!!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