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삼산술집/분위기좋은 루프탑 칵테일바 !!! 헐 예쁘다 ㅠㅠ

 

 

 

 

 

 

 

울산삼산술집/분위기좋은 루프탑 칵테일바 !!! 헐 예쁘다 ㅠㅠ

 

 

 

 

진짜 ㅠㅠㅠㅠ 울산삼산 날이갈수록 좋은곳 많이생기는것 같아요!

여기 브라운시티라는곳인데

 

 

사람들 사진보면 진짜 예뻐서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됬는데

 

 

역시나 홍홍홍

 

여기 꼭대기층에 만들어져있는 루프탑바인데

진짜 뷰가 장난아니에요!!!!!!!1

 

 

근데 메인자리 테이블에 앉으려면 15만원치 사야한다는거 :)

친구들과 가시는분들은 여기 꼭 가보시길!

 

 

 

진짜 전망이

사진으로 다 담기지않아서 ㅠㅠㅠ

흐엉 ㅠㅠㅠ 넘 예쁘다 ㅠ

 

 

 

 

 

 

 

 

 

 

 

 

 

요건 왕새우 있는 메뉴!!! 요거 메뉴시키고

제가 늦게가서 친구들이 시켜놓은 메뉴를 먹기만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름인지도 몰라요

 

그냥 새우가 까져있었고 매우컷다는것과

샐러드 양념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샐러드까지 다먹었다는거

 

그리고 옆에 토마토와 치즈가 얹어진 저아이도 맛있었다는거

갈색은 소고기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는 점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왼편 접시에 보이죠

새우꼬리

새우꼬리는 있어요 나머지는 다 까져있구

 

 

 

 

 

 

 

 

 

 

 

 

 

 

 

그리고 또다른 메뉴는 치즈!!!!!!!

흐엉 저 컵같은곳에 담긴 치즈가 뭔지 모르겠는데

 

 

저게 진짜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

저오른쪽에 훈제치즈는 내스타일 아님 ~~~~~

 

 

저 컵에든거 저게 핵심!

진짜 달달 하면서 너무 진하지도 않으면서

그냥 딱맛있더라구요

 

 

막 치즈좋아하는 분들 아니더라도, 누구나 좋아할맛 !!!!!!!

 

 

 

 

 

 

 

 

 

이거에요 전망!!!!!!

진짜 천장이 열려있는거구

창문밖으로 건물들 불빛이 다보이는데

얼마나예쁜지 ㅠㅠㅠ

 

 

어디 멀리갈 필요없어요 ㅠㅠㅠㅠ

흐엉 예쁘다 ㅠㅠㅠ

 

 

사진 엄청 찍었던게 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또 지붕같은곳에는 또 영상을 쏴서

분위기 소름좋게 만들어주신 센스

 

 

하나하나 센스가

그냥 갖고싶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예쁘다

 

 

술을 먹는건지

분위기를 먹는건지

배경을 먹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 바에도 사람들 많았어용!

 

 

 

 

 

 

테이블은 가운데 테이블에 앉았는데

바로 정면샷은 요렇게 되요!!

 

 

 

너무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여기가 10층인가 13층인가 그냥 제일 꼭대기층이였구요!

1층 스타벅스있는 건물!!!

 

 

 

 

 

 

 

다트게임도 있어서

게임도 하시는분들 있었고

 

 

그냥 분위기가 진짜 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반짝반짝 야경을 너무좋아해서, 그냥 모든게 마음에 들었던!!!

 

 

 

 

 

15만원치를 시켜야했기에

양주 13만원짜리를 시켜서 자리를 만들었구

넘예뻤음 ㅠㅠ

 

울산 삼산술집 분위기좋은 칵테일바!!! 여기 꼭 가보세요!

루프탑은 진짜 진리입니당

 

우리엄마가 술을 먹었으면 가족과도 와서 보여주고싶은 ㅠㅠㅠ 진짜 속이뻥뚫리는 비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