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광안리::광안대교 야경 정말예쁘당 ㅠㅠ

 

 

 

 

부산광안리::광안대교 야경 정말예쁘당 ㅠㅠ

 

 

 

 

 

부산 광안대교 예뻐서 다들 보러많이가시죵

통행료는 2000원인가 1000원인데, 웃긴게 갈때는 예쁘게 보이는데

돌아가는길은 다리밑으로 내려가기때문에 광안대교의 그예쁜 다리가 안보인다는것 !

 

 

 

무튼 가는길은 옆에 아파트 불빛이 참예뻐서

그것만으로도 새로운 예쁨이였기때문에 찍어와봤어요!

 

 

 

부산에는 종종 가족끼리 드라이브로 자주가는데

울산에서 부산은 가까운 편이거든용~

 

이번 명절에 다같이 밥먹으러 부산갔다가 돌아오는길 찰칵찰칵

 

 

멀리서왔다면 오래 구경했겠지만

자주가는 우리가족은 광안대료를 차안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면서 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돌아가는길 다리위에서 도로를 씽씽가면서

옆을 바라보니 주상복합 아파트 불빛이 너무예쁘더라구요!

 

 

바로 옆에 물이 있는데

그옆에 아파트라니 전 무서울것 같지만

보기엔 너무예뻤어요 !!!

 

역시 아파트 불빛은 눈에는 어두울지 몰라도

보기엔 오렌지빛등이 참 예뻐요!

 

 

 

 

 

 

 

 

 

 

 

 

 

 

 

 

 

 

 

 

씽씽 달리면서

돈주고 못볼 야경같은

바로 옆 분위기!

 

진짜 너무예뻐서 폰으로 담으려고 노력많이했는데 역시

빠르게 흔들리는 차안때문에 ㅠ

 

 

이게 은근 초점맞추기 어렵더라구요 ㅠㅠ

아쉬웠지만 너무예뻐서 찍고싶었기때문에 잘나올때까지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거의 뭐 눈으로 관찰했음 많이봤을텐데

카메라속 렌즈로 더 오래본것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선명하게 찍지못했어요 ㅠㅠㅠ

 

 

 

 

 

 

 

 

 

 

 

아무리 빠르게 셔터를 내려도

달리는 자동차속도는 따라가기 힘들더라구요!

 

부산에 다들 여행이나 놀러 데이트로도 많이들 가시던데

여기는 꼭 지나가보세요!

 

 

 

유명하기도해서 많이들 들어보셨지만

저희는 보트타지않고 ㅎㅎㅎ 그냥 놀았어요!

 

 

다음엔 사진을 더 많이찍고 남기고와야겠어요!

역시 남는건 내눈으로 기록하는 추억과 사진 !!!!!!!

 

 

진짜 노란불빛이 너무예쁘고 고급지고, 나도 저기살고싶단 생각까지하게한곳!

 

 

 

 

 

 

 

 

달려달려 씽씽달리니까

예전엔 차안에 강아지랑 함께다녀서

바람쐬게 해달라고 끙끙거리는 강아지때문에

 

창문은 반만 내리고 윈디를 바람쐬게해줬는데

이젠 강아지가 없어서 ㅎㅎㅎㅎ

 

 

창문을 혼자 다 쐴수있어서 넓지만 너무 보고싶네요

안가본곳도 많고 같이가보고싶은곳도 많았지만

거의 데려가지도 못했고

대구에 내가사는곳도 와보지 못했고

대구오면서 우리윈디를 데려왔어야 했는데

그랬으면 지금도 같이있을거같은데

 

그게 아직도 속상하게 마음에 남았어요...

 

 

우리윈디 내가 울산에있었으면 같이있었을까 싶기도하고

내가 여기와서 떠나보내게된것 같아서

 

한번씩 우울하면 우리윈디 생각내고 다시 힘내곤해요!

너를위해서도 언니가 열심히 할게!!!!!! 사랑행 !!!

 

 

무튼 야경 너무예쁘당 !!!